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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홍보 전략: 블로그 포스트 입소문 마케팅 타는 방법

((!#) 2022. 3. 19.

SNS홍보 전략: 블로그 포스트 입소문 마케팅 타는 방법

요즘 소셜미디어가 바이러스성 게시물로 넘쳐나면서 과거 어느 마케터도 예상할 수 있었던 것보다 더 빠르고 성공적으로 퍼지고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모든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다양한 형태의 바이러스성 소셜 게시물을 포함하고 있으며, 각각의 형태는 다른 형태보다 좋습니다.

 

목차

     

     

    SNS홍보 전략: 블로그 포스트 입소문 마케팅 타는 방법, 이런 게시물을 만드는 과정은 많은 마케터들에게는 다소 어려운 일이지만, 일단 포스트가 입소문을 타게 되는 과정을 숙달하면 성공적인 브랜드 인지도와 비즈니스 홍보를 향한 큰 발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마케팅 전략 도구들 중 하나가 되는 것 외에, 입소문이 저는 것은 사실 매우 비용 효율적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전략에서 이 방법을 선택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아이디어를 전달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일 뿐만 아니라, 기술의 발명 이후 보이는 가장 저렴한 홍보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성공적인 마케터들로 가득 찬 웹에서 어떻게 당신의 게시물이 입소문을 타게 할 것인가?자신의 게시물을 사람들 사이에서 돋보이게 하려면 콘텐츠 홍보를 위한 모든 요령과 팁을 익혀야 합니다. 시작에 도움이 될 몇 가지 아이디어:

    1.영감 전파

    좋은 콘텐츠는 항상 나쁜 콘텐츠를 이길 것입니다. 저희는 나쁜 글을 쓴다는 의미에서 나쁜 내용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낙관주의와 영감 대신에 부정성을 퍼뜨리는 내용을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블로그를 통해 올바른 길을 가고 싶다면, 나쁜 소식 대신에 약간의 영감을 퍼뜨려라.

     

    이 전문가의 말에는 진리가 많습니다. 분들은 삶에서 충분한 투쟁과 문제를 가지고 있고, 독자와의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감정을 두드리는 것이 권장되지만, 긍정적인 것으로 그들을 격려하는 것이 항상 최선의 방법입니다. 독자들은 여러분의 내용을 더 즐기고, 만약 그것이 그들의 하루를 밝게 한다면, 그들을 슬프게 하거나 우울하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2. 콤플렉스 대신 심플한 느낌으로 가기

    우리가 말했듯이, 분들은 그들의 일상적인 의무와 일에 압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이 어떤 내용을 읽을 시간이 있을 때, 그들은 많은 시간과 헌신을 필요로 하는 길고 복잡한 작품들을 조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사용자가 읽기를 원하는 내용을 만들려면 간단한 메시지로 이동하십시오. 짧고 간결한 글쓰기에서 어떤 의미를 창조해내고, 모든 연령과 유형의 청중을 간단하게 끌어들이도록 합니다. 이렇게 해야만 우리가 '바이러스성 사회 포스트'라고 부르는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3. 청중들을 알라

    바이러스성 소셜미디어 게시물은 특정 시청자를 대상으로 했을 때만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콘텐츠를 만들겠다는 생각조차 하기 전에 먼저 해야 할 일 중 하나는 읽고 싶은 사람을 대상으로 한 게시물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걸 어떻게 하나요?

    다음 질문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 콘텐츠로 무엇을 홍보하려고 하십니까?
    • 더 많은 판매와 더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달성하기 위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홍보할 수 있는가?
    • 누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당신이 해야 할 말을 읽는 데 관심이 있는가?
    • 당신의 목표 청중의 요구는 무엇이며 당신은 그것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일단 이 질문들에 대답하면, 당신은 다음 단계로 넘어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4. 관련성에 집중

    SNS홍보 전략: 블로그 포스트 입소문 마케팅 타는 방법, 이제 대상 청중이 누구인지 알게 되었으니 관련 콘텐츠를 만드세요.올바른 독자를 끌어들일 키워드 맞춤화, 적절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콘텐츠를 공유하고, 타겟 청중을 위해 적절한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은 콘텐츠가 관련성을 갖도록 하기 위해 해야 할 몇 가지에 불과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목표 청중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럭저럭 알게 된다면, 당신은 아무런 어려움 없이 입소문을 타게 될 것입니다.

    5. 트렌드 따라하기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은 해시태그를, 페이스북은 체크인을 이용해 이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세계의 트렌드는 거의 매일 변하며,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입소문을 타길 원한다면 당신은 모든 변화를 추적해야 합니다.

    대상 청중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에 집중하고, 콘텐츠로 입소문이 날 때 트렌드에 편승하도록 노력하십시오. 해시태그와 다른 인기 있는 트렌드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다른 어떤 전략보다 더 많은 공유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6. 타이밍을 선택하십시오.

    모든 소셜미디어 플랫폼의 피크타임은 다르지만 이것만 신경 써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용하는 플랫폼의 피크 타임에 초점을 맞추는 것 외에도, 목표 대상 청중의 가장 빈번한 온라인 시간을 결정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예를 들어, 일부 대상 시청자는 근무일 또는 근무 시간에 소셜 미디어에서 활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주말에 글을 올리면 당신의 게시물이 입소문을 타게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른 그룹들은 스케줄이 다르며, 저녁이나 아침에 내용을 올릴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모두 당신이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와 당신이 목표로 하고 싶은 사람들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7. 스캔하기 쉽게 만들기

    대부분의 소셜미디어 이용자들은 이해하기 쉬운 간단한 정보를 찾는입니다. 만약 모든 사람들이 상세하고 복잡한 내용을 올리면, 그들은 온라인에서 책을 읽는데 몇 시간을 보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을 알고 있으면, 당신은 항상 내용을 스캔하기 쉽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바이러스성 게시물을 만드는 게 목표라면 콘텐츠를 잘게 쪼개야 합니다. 단락을 몇 줄로 제한하고 문장을 짧게 유지하라.그리고 물론, 글머리표와 헤드라인을 사용하라!

    파이널 워즈

    SNS홍보 전략: 블로그 포스트 입소문 마케팅 타는 방법,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를 바이러스성 소셜 포스트로 바꿀 준비가 되었는가?이러한 간단한 팁과 요령을 따라 아이디어나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만들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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