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꼭 해야 할 5가지 방법
수익형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꼭 해야 할 5가지 방법
새해에는 피할 수 없는 결심, 꿈, 목표가 찾아온다. 여러분이 살을 빼거나, 더 건강하게 먹거나, 더 많이 읽는 것과 같은 개인적인 결심에 대한 공정한 몫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여러분의 사업 목표도 있을 가능성이 높다. 그리고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목표는 블로그에 더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이다.
결심은 훌륭하지만 지키기가 힘들기로 악명 높다. 피트니스든 블로그든 실패율이 높은 것은 일반적으로 (1) 구체적인 목표나 비전의 부족과 (2) 얻어야 할 것보다 더 어려운 해결을 만드는 두 가지 주요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올해에 당신의 블로그에 대한 결심을 실제로 이루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스스로 일을 더 쉽게 만들 필요가 있다.
목차
블로그를 쉽게 만들 수 있는 5가지 팁
수익형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꼭 해야 할 5가지 방법, 블로그를 하는 것이 매우 어렵고 힘든 일일 필요는 없다. 사실, 블로그를 더 어렵게 만들수록, 목표를 달성할 가능성이 더 적다.
언급된 바와 같이, 여기 여러분이 올해를 통해 여러분의 블로그 결의안을 실제로 볼 수 있는 기회를 증가시키기 위해 구현할 수 있는 실용적인 조언들이 있다.
1) 간단한 블로그 플랫폼 선택
그 첫 번째 단계는 콘텐츠를 게시하고 공유하는 과정을 쉽게 만드는 간단한 블로그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대부분의 블로거들이 결국 정착하게 되는 플랫폼이다.
2) SMART 목표 개발
당신은 블로그 목표와 결심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들은 스마트한가?즉, 구체적이고, 측정 가능하고, 달성 가능하고, 현실적이고, 시의적절한가?블로그 목표를 보다 쉽고 일관성 있게 달성하려면 블로그 목표가 이러한 기준을 준수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권장: 현재 시나리오(인포그래픽)의 효과적인 블로그 플랫폼
3) 내용 일정관리 작성
매일 아침 컴퓨터 앞에 앉아 처음부터 블로그 포스트를 개발하려고 하면 녹초가 된다. 일관성이 목표일 때 문제가 되는 비전도 부족할 것이다.
장기간 블로그 성공 경험의 핵심은 향후 6~12개월 동안 자신의 콘텐츠 전략을 명확하게 정리한 콘텐츠 달력을 개발하는 것이다. 이런 종류의 조직과 관점을 갖는 것은 당신을 계속해서 따라갈 것이다.
4) 공정을 간소화하기 위해 도구 사용
수익형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꼭 해야 할 5가지 방법, 성공하기 위해 수동으로 수행해야 하는 몇 가지 작업이 있지만 강력하고 비용 효율적인 툴의 지원을 받아 블로그를 자동화하거나 능률화할 수 있는 측면도 많다.
비주얼은 현대 블로그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여러분이 매력적인 비주얼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를 찾기를 원할 것이다. 포토샵과 같은 복잡한 도구를 배우는 데 시간을 들이고 싶지 않다면, 디자인스타와 같은 것이 바로 당신의 골칫거리일지도 모른다.
그녀가 추천하는 다른 "블로그" 자원으로는 구글 드라이브, 버즈모, 요스트 SEO, 그리고 피버러가 있다.
5) 게스트 블로거 참여
만약 당신이 모든 블로그 포스트를 혼자서 써야 한다면, 당신은 꽤 빨리 녹초가 될 것이다. 블로그를 손상시키지 않고 신선함을 유지하는 한 가지 방법은 게스트 블로거들과 함께 일하고 사람들이 여러분의 사이트에 기여하도록 초대하는 것이다.
여러분이 알게 될 것은 온라인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웹사이트에 대한 몇 개의 백링크나 소셜 미디어에 대한 언급과 같은 몇 가지 작은 호의에 대한 답례로 당신에게 무료 컨텐츠를 제공하려고 한다는 것이다.
가끔 다른 사람들에게 손님 블로그 기회에 대해 이메일을 보내게 할 수도 있지만, 독자 분께서도 홍보 활동을 좀 하셔야 할 겁니다. 블로거 하스 아그라왈의 이 가이드는 몇 가지 좋은 포인터를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또한 좋아할지도 모른다: 블로깅 생활을 쉽게 구성하고 단순화하는 8가지 도구들.
필요한 것보다 더 어렵게 만들지 마십시오
블로그 과정을 단순화할수록 목표를 달성하고 결심을 지킬 가능성이 높아진다. 블로그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할 일 목록에 있는 가장 재미있는 것은 아닐 수도 있지만, 그것은 아마도 현대 디지털 마케팅의 통화인 시대에 가장 중요한 것일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