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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니얼(Millennial) 세대 타겟팅 마케팅 전략 5가지

((!#) 2022. 3. 19.

밀레니얼(Millennial) 세대 타겟팅 마케팅 전략 5가지

밀레니얼 세대가 미국에서 구매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사실, 그들은 국내 최대 세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기술에 대한 그들의 관심은 소매 분야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비록 그들의 지출이 X세대나 베이비붐 세대를 완전히 능가하지는 못했지만, 그들의 수는 증가하고 있으며, 그들의 기대를 이해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에 큰 도움이 됩니다.

 

목차

     

    온라인 비즈니스에 있어서는 그들의 의견이 특히 중요합니다. 밀레니얼 세대는 일주일에 최대 25시간을 온라인에서 보내며, 그 시간의 대다수가 소셜 미디어에 사용되지만, 상당 부분은 자사 웹사이트의 브랜드와 관련된 일에 사용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항상 차선책을 찾는 이 그룹의 관심을 끌고 싶다면, 여기 여러분이 여러분의 웹사이트에 포함시키고 싶은 몇 가지 것들이 있습니다.

    빠르고 반응성이 뛰어난 설계

     

    밀레니얼(Millennial) 세대 타겟팅 마케팅 전략 5가지, 웹 사이트 로딩 속도에 대한 인내는 각 세대에 따라 점점 더 짧아지고 있으며, 특히 모바일 기기에서 콘텐츠를 보는 경우 더욱 그러합니다. 콘텐츠가 2초 이내에 로드되지 않으면 포기율이 50가까이 상승합니다.

    더욱이 밀레니얼 세대의 98%가 스마트폰을 소유하고 있으며, 인터넷 검색 시간의 절반 이상을 모바일 기기에서 보냅니다. 이런 점을 염두에 두고, 웹사이트의 속도를 높이고 엄청난 구매력을 보유하고 있는 이 그룹에 대응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권장: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 – 시작하기 위한 7가지 전략

    목적적합하고 정통한 광고

    광고는 특히 당신이 부업으로 약간의 돈을 벌려고 한다면 오늘날의 웹사이트의 주요 부분입니다. 밀레니얼 세대는 광고에 완전히 반대하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최근 닐슨이 밀레니얼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밀레니얼 세대(75%)는 보고 있는 콘텐츠가 무료일 경우 광고에 구애받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들에게 어필하는 더 많은 광고를 보고 싶다고 말합니다.

    광고는 너무 자주 이 세대에게 강요되거나, 가짜이거나, 지루하게 느껴집니다. 온라인 예약 서비스 요칼레의 아라시 애슬리는 "밀레니얼은 수수께끼 같은 세대일 수 있지만 올바른 전략을 염두에 둔다면 밀레니얼에 대한 마케팅은 비교적 간단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항상 켜지고 상호 연결된 세대로서, 그들은 일반적인 광고 전술을 좌절시키지만, 일부 핵심 광고 원칙은 여전히 적용됩니다. "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광고 공간을 판매하는 것은 그것이 적용 가능하다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실제적이고, 재미있고, 그리고/또는 가치 있는 광고 콘텐츠를 유치할 수 있다면 밀레니엄 고객들로부터 더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자선의 증거와 지속가능성

    밀레니얼 세대는 주변 세상을 인정하고 돌려주고 싶은 기업에 놀라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톰스 신발 회사는 어려운 사람들을 돕기 위해 그들의 구매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이 세대들 사이에서 더욱 유행이 되었습니다.

    출판사 그린비즈의 마이클 루소(Michael Luso)는 "탐스 슈즈 브랜드의 밀레니얼 얼라이언스(Millennual) 포옹은 사회적 영향이 쿨과 동의어가 되는 동료 주도의 비즈니스 성장의 한 예"라고 말합니다. 톰스는 온라인 청원, 좋아요, 공유와 같은 쉬운 사회적 행동을 취하는 사회 의식의 밀레니얼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며, 영향력 있는 행동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톰스는 그들의 사회경제적 노력에 대한 증거를 보여주기 위해 웹사이트를 디자인했습니다. 그들은 물건을 살 때, 그들이 신발, 시력, 또는 물을 필요로 하는 누군가를 도울 것이라고 광고합니다. 개인 금융 보안보다 더 큰 대의명분에 대한 기여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눈에 당신을 훨씬 더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그리고 대화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해서는 사회적 증거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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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케팅 기본 유지

    밀레니얼(Millennial) 세대 타겟팅 마케팅 전략 5가지, 이 젊은 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정교한 마케팅 계획을 시도할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적은 것이 더 많습니다. 기본에 충실하라.

    "뭐 할 말 있습니다?말하시오보여줄 게 있습니다? 디자인 레저의 존 스톤이 말한다."젊은 청중을 후프 사이로 뛰게 하지 말고 뜻을 헤아려라.젊은 세대는 하루 종일 현대적인 마감일과 활동으로 그 어느 때보다 바쁘입니다. 기다리게 하지 마컨텐츠를 전달하고 웹 사이트를 즉시 이해할 수 있는 소화가 가능한 방식으로 설계하십시오. "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매력이 밀레니얼 세대의 손으로 빠르게 바뀌고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 시청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진화하지 않는 웹사이트들은 뒤쳐질 것입니다. 온라인 관점을 기꺼이 고객의 관점에 맞게 바꾸려는 회사로서는 할 말이 많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것이 그곳에 도달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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