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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이후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따른 기업 전망

((!#) 2022. 3. 14.

코로나 이후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따른 기업 전망

현재의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은 사회가 사업을 운영하는 방식을 확실히 변화시켰습니다. 소매업에서 교육 분야에 이르기까지 모든 산업은 이제 목표 대상 고객에 도달하는 데 있어 디지털 플랫폼의 중요성을 인식합니다.

 

목차

     

     

    코로나 이후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따른 기업 전망, 사업주로서, 이제는 온라인에서 소비자들을 만나는 것이 필수적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특히 오늘날의 건강 위기에서 사실입니다. 왜냐하면 분들은 바이러스의 이동을 제한하기 위해 실내에 머물도록 권장되기 때문입니다. 비즈니스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해야 합니다.

    롤리 코의 설립자인 다니엘 쿠퍼에 따르면, 기업들은 "전향적인 사상가들과 기술 지연자들 사이의 격차가 속도감 있게 확대된다"고 디지털 공간을 무시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그는 그들이 자신들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기술을 수용하고 극대화할 것인지 아니면 계속해서 그 중요성을 무시할 것인지는 사업주들의 몫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귀사의 비즈니스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알려드리기 위해, 코로나바이러스 건강 위기 이후 기업들이 디지털 방식으로 전략을 전환하고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최근에는 아마존이나 이베이 같은 플랫폼이 생기면서 전자상거래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집 안에 있어야 한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온라인 쇼핑은 이제 새로운 표준이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브랜드들은 이미 그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디지털로 홍보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아직 당신의 상품에 대한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개발하지 않았다면 지금이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물론 단순히 웹사이트를 만들고 그것을 당신의 목표 청중이 발견하도록 내버려두는 것만이 아닙니다. 당신은 도달하고자 하는 인구통계학적 관점에서 신중해야 합니다. 이것이 디지털 마케팅이 가치가 있는 부분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브랜드는 잠재 고객에 대한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스마트폰에 묶여 있습니다. 여가 시간에 그들은 뉴스 피드를 스크롤하거나 검색 엔진에 대한 다양한 쿼리를 타이핑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채택함으로써 이러한 현상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위한 트래픽과 판매를 증가시키기 위한 몇 가지 팁:

    권장 사항: 코로나바이러스 발생  소규모 기업 소유자를 위한 리드 생성

    1. 당신의 사이트에 이미 있는 사람들에게 마케팅하기

    업셀링은 판매를 촉진하는 강력한 도구가 되고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의 경우, 고객이 더 많은 기능을 가진 제품을 원할 경우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고객이 보고 있는 제품의 프리미엄 버전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2. 인스타그램 활용

    소셜 미디어, 특히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목표 관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상점들이 제품 사진을 게시하고 가격을 상품에 바로 붙일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태그를 클릭하면 해당 태그를 전자상거래 사이트로 리디렉션하여 구매를 완료하십시오.

    3.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강화

    코로나 이후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따른 기업 전망, 이메일은 여전히 반복적인 고객 생성을 위한 실행 가능한 채널입니다. 카트를 버린 구매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위시리스트에 있는 상품들이 세일 중임을 상기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구매를 완료할 가능성을 높인입니다.

    4. 제품 설명에 대해 꼼꼼하게 살펴보기

    당신의 설명은 구매자들에게 제품의 사양과 그것들이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 충분히 충분히 상세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또한 검색 엔진 최적화(SEO)에 도움이 되는 올바른 키워드를 통합해야 하지만, 사이트가 스팸으로 태그될 수 있으므로 지나친 작업에는 유의하십시오.

     

    5. 소비자 경험에 집중

    사용성은 특히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구매자가 쉽게 탐색할 수 있는 플랫폼을 원하므로 직관적인 네비게이션 레이아웃을 사용하십시오. 잠재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당신의 판매를 증가시킬 수 있는 쇼핑의 특징과 기능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홈에서 작업

    이런 대유행 동안 기업들이 해야 할 또 다른 디지털 전환은 직원들의 일터-가정 양립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그들의 프로세스를 재구성하는 것입니다. 클라우드 기술은 협업을 보다 쉽게 하기 때문에 특히 이러한 배치에 유용합니다.

    이 대유행병은 당신의 팀이 당신의 운영의 질에 영향을 주지 않고 집에서 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당신이 개선해야 할 영역을 당신에게 보여주었을지도 모릅니다. 귀사와 귀사의 직원이 이러한 환경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툴에 대한 연구.

    집에서 일하면 간접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제대로 한다면, 당신은 사무실을 빌릴 필요가 없을 것이고 다른 공공 시설뿐만 아니라 전기 요금도 지불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물론 모든 산업이 원격 작업에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의 직원들이 원격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생각하고 그 길을 가는 것의 장단점을 따져봐야 합니다.

    다음은 직원들이 사무실에서 일하는 것에서 가정으로 원활하게 전환될 수 있도록 준비하기 위해 필요한 몇 가지 도구들입니다.

    다음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C-SCRM이란 무엇이며 비즈니스에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

    1. 커뮤니케이션 앱

    특히 팀에 50명 이상의 직원이 있는 경우, 기업을 위한 전용 채팅 및 화상 회의 앱에 투자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이 서로 다른 장소, 심지어 시간대에서도 의사소통이 방해받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2. 파일 스토리지 도구

    대부분의 파일 스토리지 앱은 데이터 보안에 대해 꼼꼼하지만, 속도, 스토리지 크기, 파일 공유와 같은 다른 요소도 고려해야 합니다. 클라우드 기술은 이러한 종류의 도구를 모든 크기의 파일을 송수신하는 데 더욱 편리하게 만들었습니다.

    3.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

    코로나 이후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따른 기업 전망, 원격으로 작업할 때 팀의 생산성이 걱정된다면 회사에 가장 적합한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 디지털 도구는 직원들 간의 협업을 더욱 쉽게 만들며, 직원들 간의 진행 상황을 미세하게 만들지 않고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가상 이벤트

    그는 "미국은 가상 이벤트와 웨비나의 해로 알려지게 됐습니다. 올해부터 어떤 것이든 가져갈 수 있다면 가상 이벤트는 여기 남아 있을 것입니다!" – 최근 자신의 블로그 게시물 중 하나에서 리무진의 콘텐츠 코디네이터 저스틴 맨이 언급한 대로.

    디지털화된 것은 회의뿐만이 아닙니다. 업계 전반의 회의도 직접에서 가상 이벤트로 옮겨갔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당신의 틈새 개발에 대한 담론을 시작하고, 같은 분야의 사람들과의 네트워킹을 시작한다는 중요한 목표에 충실하지만, 그것은 모두 전자적입니다.

    비디오 및 네트워킹 앱은 가상 이벤트를 호스트할 계획인 경우 필요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입니다. 전자제품은 명백히 당신의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방송하는데 사용됩니다. 한편, 후자는 시청자들을 서로 연결시키는 데 가치가 있습니다.

    요즘 인기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옵션으로는 유튜브 라이브페이스북 리브스트림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면 LinkedIn, Bizzabo 등 전문 네트워킹 앱을 사용할 수 있어 가상 이벤트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당신이 당신의 행사에 참여한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게 해주고, 동시에 그들은 같은 산업의 다른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가상 이벤트의 형식에 많은 생각을 기울여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을 고려해야 합니다. 40대나 50대 소비자들은 컨퍼런스와 비슷하게 한 사람이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말하는 것을 보는 것이 괜찮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것은 젊은 고객들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당신은 독특한 경험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미디어를 이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Insight-Driven 접근 방식

    온라인에서 하루 평균 수천 건의 광고가 쏟아지면서 브랜드가 잠재 고객 공략에 있어 구체화하는 것이 필수적이 됐습니다. 그것은 더 이상 단지 당신의 잠재 고객들의 나이와 성별을 아는 것만이 아니다; 이제 그것은 또한 소비자 행동을 심층적으로 분석하는 것과도 관계가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고 그들이 무엇을 샀는지 결정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또한 그들의 검색 패턴을 분석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면 귀사에 도움이 될 전략을 개발하고 구체적으로 대상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 이후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따른 기업 전망, 예를 들어, 소비자의 검색 관심사와 쇼핑 행동을 알면 보다 강력한 제품 추천 알고리즘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고객이 찾고 있는 상품을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을 경우 실행 가능한 대안을 제공함으로써 판매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원격 학습

    교육 역시 COVID-19의 큰 영향을 느낀 분야입니다. 아이들이 한 교실에 함께 앉아 질병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시대로 돌아가는 것은 불가능할지도 모릅니다.

    비즈니스 세계와 마찬가지로 학습 과제와 프로세스도 원격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발생할 수 있는 가능한 문제는 학교와 학생 모두가 온라인 수업을 최대화할 수 있는 적절한 기술과 도구를 가지고 있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 기관들이 대유행 사태에 대비하지 못한 채 발견되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강제적인 변화는 분명히 미래에 계층이 수행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개선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다음과 같은 7가지 이유를 좋아할지도 모른다: 왜 당신은 정말로 중소기업 웹사이트가 필요한가.

    결론

    코로나 이후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따른 기업 전망,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은 사람들의 사업 방식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온라인 쇼핑이 현재 시장을 장악하고 있으며,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에 맞는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를 만들어 대세를 타야만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인구 통계에 도달하기 위한 중요한 도구고, 궁극적으로, 당신의 회사의 매출을 증가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회사 내부에서도 COVID-19 계약 위험을 제한하기 위해 프로세스를 재구성하고 직원들이 집에서 근무하도록 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환으로 인해 업무에 지장이 없도록 툴에 투자해야 합니다.

    다행히도 대부분의 작업, 심지어 이벤트, 클래스는 개발된 디지털 도구와 플랫폼 덕분에 원격으로 할 수 있습니다. 기업 소유주로서, 이제 기술을 수용하고 기업을 위해 기술을 최대화해야 할 때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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