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박스에서 구글드라이브 데이터 전송 및 동기화 하는 방법
드롭박스에서 구글드라이브 데이터 전송 및 동기화 하는 방법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더 이상 선택 사항이 아니며, 오늘날 사용자들에게 필수적인 것이 되었습니다. 노트북, 휴대전화 등 디지털 기기를 업무 및 개인 용도로 활용하는 사례가 증가하면서 디지털 데이터의 양이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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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지난 몇 년 동안 디지털 데이터 저장 및 클라우드 스토리지 옵션 저장에 관한 관점이 크게 달라졌습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이동 중에 자신의 컴퓨터에 있는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요즘 클라우드 스토리지 시장에서 몇 명의 신규 진입자를 만날 수 있지만, 구글 드라이브나 드롭박스 같은 기존 업체들과 직접 경쟁을 벌인입니다.
Dropbox와 Google Drive 모두 매우 유명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드라이브로, 둘 사이의 선택은 때때로 어려워 보입니다. 이 두 드라이브 모두 자체 특기가 있으므로 사용자가 어떤 기능을 찾느냐에 따라 선택이 달라집니다. 때때로 사용자들은 동시에 여러 플랫폼에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서로 다른 플랫폼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은 추적, 관리 및 기억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단일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모든 데이터를 이동하는 것이 항상 더 낫습니다.
드롭박스에서 구글드라이브 데이터 전송 및 동기화 하는 방법, 특히 Dropbox에서 Google Drive로 클라우드 드라이브 간에 데이터를 마이그레이션할 때 사용자들은 몇 가지 과제에 직면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질문 중 하나는 데이터 손실 없이 이 두 드라이브 간에 데이터를 전송하는 방법입니다. Dropbox와 Google Drive를 어떻게 동기화할 수 있는가 하는 점도 공통적인 관심사입니다. Dropbox에서 Google Drive로 데이터를 동기화하고 마이그레이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도구가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인기 있는 같은 방법의 목록입니다. 여러분은 모든 도구를 살펴보고, 그들의 특징에 대해 배운 다음 어떤 것이 여러분에게 가장 적합한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Dropbox에서 Google Drive로 데이터 전송 및 동기화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Dropbox에서 Google Drive로 파일 및 폴더를 공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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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구름꾼
Tzunami가 제공하는 Cloudfer는 사내에서 클라우드로의 전송 및 클라우드로의 마이그레이션 솔루션 제공업체 입니다. Dropbox에서 Google Drive로 컨텐츠를 완전히 쉽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는 완전 지원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Dropbox를 Google Drive와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퍼는 안전하고 빠르며 다양한 클라우드 시스템 간의 원활한 마이그레이션을 제공합니다. 전송에 Cloudfer를 사용하려면 사용자가 먼저 이들에 등록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Dropbox에서 전송할 계정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Google Drive에서 대상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마이그레이션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Cloudfer가 나머지 작업을 수행하도록 하십시오.
Cloudfer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유형의 파일을 마이그레이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Dropbox에 있는 보안 및 사용 권한 마이그레이션
- 수정된 날짜 유지.
- 관리자가 하위 계정을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허용
- 대량 사용자 마이그레이션 지원
- 어떤 이유로 인해 마이그레이션 프로세스가 중지된 경우 마이그레이션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 마이그레이션은 나중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드롭박스에서 구글드라이브 데이터 전송 및 동기화 하는 방법, 클라우드퍼는 사용자가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콘텐츠를 마이그레이션하고 Dropbox를 Google Drive로 동기화할 수 있도록 돕는입니다. 사용자는 기본 데이터 볼륨에 대해 무료 평가판을 선택하거나 20GB/25GB부터 프리미엄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멀티클라우드
멀티클라우드는 단일 앱 내에서 여러 클라우드 파일을 관리하고 전송할 수 있는 인기 있는 툴입니다. 한 지붕 아래 여러 클라우드에 존재하는 온라인 파일을 관리할 수 있는 무료 앱입니다. 멀티클라우드는 모든 클라우드 드라이브를 연결하거나 한 클라우드에서 다른 클라우드로 파일을 동기화 또는 전송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 업로드, 잘라내기, 복사, 다운로드, 이름 바꾸기 등이 가능합니다.
MultCloud의 기능:
- 브라우저가 닫히거나 컴퓨터가 꺼진 상태에서도 전송 과정이 계속됩니다.
- Dropbox와 Google Drive 간의 예약된 데이터 동기화를 정기적으로 설정하는 옵션.
- 관리하기 쉽고 완전히 무료.
- 사용자가 특정 확장명으로 파일을 복사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필터 시스템.
- 선택한 폴더 전송 허용.
- 전송이 완료된 후 원본에서 파일을 삭제하는 옵션.
드롭박스에서 구글드라이브 데이터 전송 및 동기화 하는 방법, MultCloud를 사용하기 위해 사용자는 계정을 만들거나 계정을 만들기를 원하지 않는 경우 등록 없이 경험치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으로 Dropbox와 Google Drive 계정을 MultCloud에 추가해야 합니다. 다음 단계는 두 클라우드 드라이브 간에 클라우드 전송 태스크를 생성하고 지금 전송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Google Drive에서 전송된 파일을 확인하십시오. 이동해야 하는 파일이 많으면 멀티클라우드가 오프라인 전송을 지원하므로 컴퓨터를 닫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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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원더샤어 인클로즈
Wondershare InClowdz는 클라우드 간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및 관리를 위한 전용 솔루션입니다. 사용자가 단일 솔루션을 사용하여 모든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Wondershare InClowdz가 인기를 끈 주된 이유 중 하나는 데이터 보안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툴은 원활한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경험을 제공하며 사용자가 Dropbox와 Google Drive 사이에 수동으로 데이터를 복사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Dropbox에서 Google Drive로 파일을 전송하려면 클릭 한 번이면 됩니다. 또한 이 두 클라우드 드라이브를 동기화하여 데이터가 항상 백업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Wondershare InClowdz의 특징:
- 두 드라이브 간에 무제한 데이터 허용
- 모든 계정이 한 곳에 존재하므로 간편한 클라우드 관리
- 여러 계정 세부 정보와 암호를 기억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음.
- 경쟁력 있는 가격을 포함한 여러 가지 가격 계획
- 이 무료 요금제는 5개의 클라우드 계정을 관리할 수 있지만 동기화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 종합적인 기능을 보려면 월별, 분기별 및 연도별 계획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드롭박스에서 구글드라이브 데이터 전송 및 동기화 하는 방법, Dropbox와 Google Drive 간에 파일을 전송하려면 먼저 PC에 Wondershare InClowdz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십시오. 계정을 만들거나 기존 계정으로 등록하십시오. 왼쪽 패널에는 마이그레이션, 동기화 및 관리 옵션이 있습니다. 클라우드 드라이브 추가를 클릭하여 계정을 추가하십시오. Dropbox 및 Google Drive 계정을 추가하십시오. 마이그레이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두 계정을 모두 승인하십시오. 이제 마이그레이트할 파일을 선택하고 Google Drive의 대상 폴더를 선택하여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두 계정을 모두 동기화하려면 소스 계정과 대상 계정을 인증한 후 왼쪽 패널에서 동기화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Wondershare InClowdz를 사용하여 Dropbox를 Google Drive와 동기화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ropbox의 자세한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4. 구름HQ
개인이 개인 데이터나 전문 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해 여러 클라우드 플랫폼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둘 이상의 플랫폼에 데이터를 보유하는 것은 문제와 위험의 몫과 함께 옵니다. 하나의 기본 클라우드 플랫폼이 항상 더 낫고, 이를 위해서는 다른 플랫폼에서 대량의 데이터를 이동해야 합니다. CloudHQ는 Dropbox 및 기타 플랫폼에서 Google G Suite로 데이터를 마이그레이션하고 동기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중단 없이 신뢰할 수 있고 빠른 마이그레이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클라우드의 특징HQ:
- 데이터 및 메타데이터의 마이그레이션 보장
- 폴더 및 액세스 수준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가진 구성원에 대한 정보를 마이그레이션하십시오.
- 마이그레이션은 지속적으로 실시간으로 이루어집니다.
- 동기화의 역사는 유지됩니다.
드롭박스에서 구글드라이브 데이터 전송 및 동기화 하는 방법, Dropbox에서 G Suite로 마이그레이션하려면 클라우드에 대한 계정이 있어야 함HQ. 로그인한 후에는 동기화 마법사로 이동하십시오. Dropbox(드롭박스)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이미 구성된 Dropbox 계정이 있는 경우 해당 계정이 여기에 표시됨.그렇지 않은 경우 Dropbox 계정을 추가하고 CloudHQ를 인증하십시오. 마이그레이션할 폴더 또는 계정을 선택하십시오. 다음으로 Google Drive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이전과 마찬가지로, 기존 구성된 계정이 있는 경우 여기에 표시되거나 계정을 구성해야 합니다. Google Drive에서 대상 폴더를 선택하고 '단방향 동기화로 전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또한 Sync Continuous 옵션과 지속적으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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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널씽즈
Dropbox에서 직접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상황에서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솔루션이 필요한 이유가 궁금할 수 있습니다. Drivedrive.dropbox에 .
이 과정은 지루하고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또한, 많은 양의 데이터가 있을 때, 다운로드와 업로드를 위해 좋은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어떤 이유로든 공정이 중단되면 어떤 파일이 전송됐는지, 어떤 파일이 남아 있는지 추적이 어려워집니다. 모든 폴더를 수동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다운로드 및 업로드에 필요한 시간은 파일 크기와 인터넷 속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수동 방식으로는 Dropbox와 Google Drive를 동기화할 수 없습니다.
드롭박스에서 구글드라이브 데이터 전송 및 동기화 하는 방법, 위의 솔루션 중 하나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전송하고 동기화함으로써 번거로움 없이 프로세스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툴은 상당히 신뢰할 수 있고 각 계정의 승인이 필요하므로 데이터 무결성과 보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의 각 도구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GB 및 TB의 데이터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므로 단계를 따르십시오. 데이터 양과 사용 빈도에 따라 무료 도구와 유료 도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가입 계획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클라우드 드라이브 사용자가 되십시오!데이터를 전송하고 Dropbox와 Google Drive 계정을 동기화할 수 있는 효과적인 솔루션을 선택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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