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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온라인 광고 참여도 및 ROI 높이는 구체적인 방법

((!#) 2022. 3. 15.

2022년 온라인 광고 참여도 및 ROI 높이는 구체적인 방법

온라인 광고 산업은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플랫폼과 툴이 있습니다. 하지만, 올바른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이 당신의 광고 캠페인의 성공 비결입니다.

힙에 따르면 검색엔진은 전환율(8.2%)이 가장 높고 페이스북(4.7%), 인스타그램(3.1%) 순입니다.

2022년 온라인 광고 참여도 및 ROI 높이는 구체적인 방법, 하지만, 올바른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만으로 온라인 광고 캠페인을 성공시키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2020년 온라인 광고 캠페인의 성공을 촉진할 수 있는 다른 요소들을 살펴봅시다.

 

목차

     
     

    1. 참여를 장려하는 매력적인 광고 만들기

    당신의 광고에 관여하는 분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더 개종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성공적인 광고 캠페인을 만드는 열쇠는 창의성과 타겟팅의 혼합에 달려있습니다.

     

    단순히 기술적 특징만이 아니라 제품이 해결하고 있는 문제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분들은 제품의 어떤 이점이 있다는 것을 알 때만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체육화 광고를 하는 경우 '고무 밑창과 캔버스톱이 있다'는 등의 특징을 언급하는 대신 '고강도 운동 시 유연성을 제공하고 부상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는 등의 장점을 언급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잠재 고객들의 마음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광고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사용자를 제품 페이지로 직접 안내하는 실행 중지 버튼을 포함하십시오.

    사용자 참여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 외에도,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관심을 유지하고 그들이 여러분의 브랜드를 기억하도록 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따라서 로고나 컬러 배색 등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시각적 요소를 모든 광고에 통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추천: Facebook 광고 캠페인을 극대화하기 위한 6가지 간단한 규칙

    2. 광고의 성능 테스트

    서로 다른 채널에 걸쳐 광고 성능을 추적하면 소비자가 당신의 브랜드와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광고에 가장 적합한 채널을 식별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광고 채널을 추적하지 않으면 어떤 배달 장소, 콘텐츠, 플랫폼이 가장 효과적인지 알 수 없을 것입니다. 사실, 각 광고 캠페인을 측정하면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당신의 목표 청중의 반응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통찰력을 사용하여 ROI를 높이기 위해 더 나은 광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Finteza의 도움으로 전환 목표를 설정함으로써 어떤 광고 캠페인이 매출 증가를 이끄는지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Finteza는 변환의 출처에 대한 상세한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들어오는 방문객들의 세부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태그로 광고 트래픽을 표시할 수 있게 해줍니다. 예를 들어 UTM 태그를 추가하여 광고 캠페인, 광고 그룹 및 특정 키까지 식별할 수 있습니다. 아래 스크린샷은 다양한 변환 UTM 소스, 캠페인, 총 방문자 수, 고유 방문자 및 변환율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당신이 광고 캠페인의 성공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최상의 채널 조합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는 마케터들이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를 늘린다는 목표를 가진 광고의 콘텐츠를 강화할 필요가 있음을 시사합니다. 핀테자의 상세한 보고서는 광고 캠페인의 실패 이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온라인 광고를 활성화하기 위해 미래에 광고를 만들면서 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데스크탑과 모바일을 위한 다양한 광고 제작

    온라인에서 광고를 내보내는 주된 목표는 당신의 메시지를 청중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전달하는 것입니다. 여러 기기에서 광고를 하면 브랜드 참여도가 높아집니다.

    당신은 모바일로 당신이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데스크톱 광고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용 광고를 만들 때 더 많은 화면 공간을 얻을 수 있으며, 효율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더 긴 광고 텍스트를 가질 수 있습니다.

    모바일 광고는 지리적 타겟팅 기능 때문에 직접 사용자를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광고는 데스크탑 광고에 비해 높은 클릭율을 달성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2022년 온라인 광고 참여도 및 ROI 높이는 구체적인 방법, 모바일 광고와 데스크톱 광고의 다양한 사용자 지정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명확한 콜 투 액션( 심지어 전화 통화)으로 모바일용 단순하면서도 설득력 있는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경우, 복잡한 광고는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사용자의 관심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의 광고와의 참여 수준은 또한 구매 깔때기 안의 시청자가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제품이나 경쟁업체를 검색할 때 검색자가 구매에 관심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여러 기기에 걸쳐 더 많은 연락처를 제공함으로써 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4. 올바른 채널을 통해 올바른 고객 공략

    성공적인 광고 캠페인을 위해서는 적절한 채널을 통해 적시에 적절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은 제품을 판매하기 전에 구매자가 누구인지, 그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아내야 합니다.

    철저한 고객 행동 분석을 수행하여 잠재 고객의 온라인 검색 행동 및 과거 구매 이력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십시오. 개인 맞춤형 광고를 만들고 전환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든 고객이 유사한 니즈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고 그에 따라 광고를 만드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의 잠재 고객들 중 몇몇은 새 스마트폰을 구입하기를 원하는 반면, 다른 분들은 모바일 액세서리에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잠재 고객의 필요에 따라 다른 광고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잠재 고객들의 니즈에 기초하여 광고를 만들었으므로, 그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적절한 채널/플랫폼이 필요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대상 청중이 시간을 보내는 채널을 파악하기 위해 지난 광고 캠페인을 살펴보십시오. 또한, 당신은 온라인 광고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그들이 하루 중 몇 시에 가장 활동적인지 알아낼 필요가 있습니다.

    5. PPC와 유기농 검색 마케팅 결합

    SEO와 PPC는 별개의 마케팅 채널이지만, 두 회사 모두 당신의 웹사이트에 잠재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PPC를 SEO와 결합하면 구글의 검색 결과를 유급 검색은 물론 유기적인 검색에서도 지배할 수 있습니다.

    SEO와 PPC를 결합하면 가시성을 두 배로 높이고 브랜드 노출을 늘리며 온라인 평판을 높이고 보다 심도 있는 시장 분석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이미지 원본: searchengineland.com

    구글에서 당신의 유기농 목록 옆에 위치한 유료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면 신뢰감과 진정성이 생깁니다. 그것은 CTR의 증가와 더 높은 투자 수익을 초래합니다.

    어떤 광고가 정말 잘 되고 있는지 알아내고 블로그 게시물이나 기사를 만들어 유기적인 트래픽을 끌어모으라.또한 광고 텍스트를 사용하여 페이지 제목, 메타 설명 및 페이지 내용을 만드십시오. 이렇게 하면 잠재 고객을 끌어들이면서도 장기적으로 많은 비용을 절감하면서 지불하는 콘텐츠에 대한 순위를 매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SEO와 PPC가 손잡고 갑니다. SEO를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최적화 할 때, 당신은 끊어진 링크를 수정하고, 제목과 메타 태그를 완벽하게 하고, UX를 향상시키고, 페이지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모든 변화는 당신의 웹사이트를 사용하기 쉽게 만들고 그 결과, 당신의 PPC 랜딩 페이지는 자동적으로 최적화되어 CPC를 낮추고 더 높은 변환을 하게 됩니다.

    또한 광고 랜딩 페이지에서 SEO 콘텐츠를 사용하면 광고가 나오는 횟수는 물론 품질점수 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클릭당 비용은 낮아지고 클릭률은 높아집니다.

    6. 판매 깔때기의 다양한 단계에 있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광고 제작

    전술에 착수하기 전에, 모든 사람이 영업 깔때기의 동일한 단계에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 하나의 목표만으로 단일 광고를 만드는 것은 최대 잠재 고객 수를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깔때기의 다른 단계에 있는 분들은 검색을 수행할 때 다른 검색어를 사용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검색어는 그들의 전체적인 검색 의도와 그들이 어떤 깔때기에 있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사용자의 검색 의도를 이해하면 각 광고 그룹에 대해 특정 광고 텍스트와 CT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신 원플러스 스마트폰'을 검색하면 '최신 원플러스 스마트폰 구매'라는 문구와 함께 광고 대신 '더 알고 싶다'는 CTA를 클릭할 가능성이 높입니다.

    다른 광고 그룹을 만들고 광고를 트리거할 시기를 지정하십시오. 또한 모든 광고에 대한 특정 랜딩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이는 사용자의 의도가 단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한 것이었더라도 요구의식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깔때기의 여러 단계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다른 광고를 만들면 SEO에게도 간접적으로 이득이 됩니다. 분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고, 따라서 그들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오랜 시간 동안 머물게 되고, 회복 속도를 줄인입니다.

    당신은 또한 좋아할지도 모른다: SEO 레슨: 간단한 3단계로 웹에서 검색하는 방법.

    끝맺는 말

    2022년 온라인 광고 참여도 및 ROI 높이는 구체적인 방법, 온라인 광고 캠페인에 성공하려면 여러 기기와 올바른 채널에서 동시에 캠페인을 실행해야 합니다. 설득력 있는 광고를 만들어 올바른 채널을 통해 올바른 고객을 공략하면 ROI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게다가, 접점을 늘리고 데스크탑과 모바일을 위한 다른 광고를 만드는 것은 여러분이 목표 청중의 호기심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결과적으로 클릭율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또한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무엇을 최적화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광고 성능을 측정하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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