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이메일 VS 유료 이메일, 회사메일 어떤 차이가 있을까?
무료 이메일 VS 유료 이메일, 회사메일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무료 이메일 VS 유료 이메일, 회사메일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도메인 이름과 호스팅은 아마도 당신이 온라인에서 해야 할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선택일 것입니다. 세 번째로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사용할 이메일의 유형이다: 무료 이메일 호스팅을 선택하든 아니면 당신의 도메인 이름이 들어 있는 유료 이메일 호스팅을 선택하든.
목차
이러한 것들이 여러분의 웹사이트의 "생활과 영혼"으로, 글로벌 사용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고 여러분이 쉽게 확장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하지만 도메인 이름, 웹 호스트, 이메일 호스트를 선택할 때는 그 과정에 많은 생각과 연구를 해야 합니다.
당신의 도메인 이름은 당신의 웹사이트와 비즈니스의 미래에도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의 도메인 이름을 선택하면, 당신은 당신의 도메인을 가지고 있는 이메일 호스팅도 받을 수 있고, 당신의 모든 직원들이 일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이메일 호스팅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메인 이름이 rswebsols.com인 경우 이메일 주소는 @rswebsols.com에서 종료됩니다.
사용자 정의된 도메인 이름으로 끝나는 이메일 주소는 유료 이메일입니다. @gmail.com, @outlook.com, @yahoo.com 등 e-메일 주소는 무료 e-메일 주소인 반면,자, 궁금한 점은 무료 또는 유료 이메일 중 어떤 유형을 선택해야 하는가입니다. 유료 이메일에는 어떤 특전이 포함되어 있는가?이 둘의 차이점은 무엇이며, 이것들의 실제 가격은 얼마인가?
무료 이메일
우선, 분명히 해두자.인터넷에는 "무료" 같은 것이 없습니다. 일단 당신이 서비스를 이용하기로 선택한다면, 제공자들은 당신에게서 약간의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gmail.com과 같은 무료 이메일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사용할 이메일에 대해 1센트도 지불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하지만 구글은 당신의 이메일을 보고 당신이 일반적으로 받고 보내는 이메일 유형을 이용하여 그들의 광고를 목표로 삼는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동안 그 대가로 무언가를 얻습니다. 무료 이메일 호스팅에는 장단점이 있지만, 좋은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무료 서비스는 당신에게 어떤 약속도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은 언제든지 다른 제공자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무료 이메일 호스팅 제공자들이 제공하는 스토리지 공간은 보통 개인과 심지어 소규모 기업의 요구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합니다.
- 무료 전자 메일 호스팅 공급자는 보안을 제공하지만 유료 전자 메일 호스팅 공급자를 사용하면 얻을 수 있는 보안보다 취약합니다.
- 그것은 자극적일 수 있는 광고와 배너와 함께 나옵니다.
- 무료 이메일 호스팅을 선택한다면 방문자들은 당신의 전문성과 진정성을 의심하게 될 것입니다.
- 클라우드 스토리지 공간이 줄어들 겁니다.
- 당신의 이메일 주소는 브랜드가 없을 것이고, 더 기억하기 어려울 것이고, 접미사로 당신의 도메인 이름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좋지 않을 것입니다.
추천: 16가지 온라인 마케팅 방법에 대한 효과적인 팁.
유료 이메일
무료 이메일 VS 유료 이메일, 회사메일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기업들은 보통 무료 이메일 호스팅 제공자들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기능을 필요로 합니다. 그때 그들은 유료 이메일에 눈을 돌립니다. 결국,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얻습니다. 유료 이메일 호스팅 공급자를 선택할 때의 특권 목록이 무료 이메일보다 길입니다. 유료 이메일 호스팅을 통해 필요한 품질뿐만 아니라 확장성 및 성장에 대한 더 많은 옵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도메인을 통해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다양한 이메일 호스팅 서비스 제공업체와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당신에게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항상 필요한 모든 기술적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도메인 네임 온전함의 소유자 제프 블레이먼에 따르면, 유료 이메일의 명성은 비즈니스가 빠르게 성장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가 언급했듯이,
일반적으로 유료 전자 메일 공급자는 두 가지 추가 기능인 POP3 Access & IMAP Access와 함께 전자 메일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무엇인지 간략히 살펴봅시다.
- POP3 Access는 새로운 전자 메일을 보고, 메일 파일이 있는 컴퓨터로 서버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아도 이메일을 다운로드하고 읽을 수 있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POP3 Access는 또한 메일 서버의 공간을 확보할 것입니다.
- IMAP(Internet Message Access Protocol)는 원격 서버 또는 위치에서 전자 메일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대기업에 이상적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주고 받은 이메일을 서버에 저장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연결된 장치를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유료 이메일과 무료 이메일의 차이점은?
두 가지 유형의 이메일 서비스가 모두 당신에게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무료 이메일 서비스와 추가 기능 유료 이메일 서비스 때문에.그러나 둘 다 장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을 나란히 비교함으로써 여러분의 선택을 훨씬 더 쉽게 만들어 봅시다.
1. 프라이버시
무료 이메일 공급자를 선택함으로써, 당신은 실제로 그들의 서비스를 무료로 얻기 위해 당신의 사생활을 파는 것입니다. 때때로, 웹사이트 소유자들은 처음에 아무도 실제로 사용권 계약을 읽지 않기 때문에 이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구글은 광고를 통해 돈을 벌고 마이크로소프트는 라이선스와 제품을 팔아서 돈을 번입니다.
무료 이메일 제공자와 달리 유료 이메일 제공자를 선택하면 개인 정보 보호가 보장됩니다. 또한, 당신은 구글에 의해 당신을 위해 놓여진 어떤 광고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웹사이트 브라우저는 당신의 이메일에 대한 통찰력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고, 이것은 그들이 그것을 광고에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접근성
무료 이메일 VS 유료 이메일, 회사메일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저희는 당신이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과 같은 두세 개의 장치에서 당신의 메일을 확인한다고 가정할 것입니다. 유료 이메일 호스팅 공급자는 모든 장치의 메일 정보를 동기화하는 자체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매우 저렴한 유료 이메일 호스팅 서비스를 선택한다면, 이것은 당신이 필요한 모든 기능을 얻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도전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Outlook, Office, Gmail과 같은 무료 이메일 공급자를 사용하면 단말기에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하는 것만큼 동기화가 쉽습니다. 따라서 유료 이메일 호스팅 서비스를 선택하기 전에, 당신이 찾는 공급자가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무료 이메일 공급자와 마찬가지로 간단합니다.
3. 브랜딩
유료 이메일을 선택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브랜드를 향상시키는 것과 많은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고객이나 고객이 당신의 도메인 사용자 지정 이메일 주소를 통해 당신에게 연락하려고 할 때, 그것은 더 좋은 인상을 남길 것이다; 당신의 브랜드는 전문가로 떠오를 것입니다. 두각을 나타낼 브랜드를 만들려고 한다면 무료 이메일 서비스를 이용하면 그것을 달성하기가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만약 당신의 이메일이 @gmail.com이나 @hotmail.com으로 끝난다면, 분들은 당신이 개인이고 회사를 가지고 있지 않거나 소속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회의적이거나 심지어 의심의 눈초리로 접근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이메일이 당신의 회사 이름으로 끝난다면, 당신의 이메일이 스팸으로 간주되지 않을 가능성이 더 높입니다.
4. 비용
무료 이메일 공급자들의 좋은 점은, 음, 무료라는 거야!따라서, 만약 여러분이 개인적인 문제에만 이메일을 사용하는 개인이라면, 여러분은 Gmail, Yahoo, Hotmail 또는 AOL이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반면에 유료 이메일 공급자를 사용하면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은 저렴한 이메일 제공자나 더 비싼 이메일 제공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선택은 당신의 요구와 이메일 호스팅 서비스에 대한 당신의 기대에 달려있습니다. 하지만 비싼 것이 항상 품질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라.놀라운 기능을 제공하는 합리적인 가격의 공급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5. 호환성
선택할 전자 메일 공급자는 협업하려는 다른 기업과 호환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Gmail에 있고 Gmail에 없는 사람을 초대한다면, 그들은 적절한 초대장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이상한 형식의 이메일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상대방이 가지고 있는 이메일 호스팅 공급자와 상관없이 호환되는 이메일 호스팅 공급자를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다음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시작 및 SEO를 위한 좋은 도메인 이름의 중요성.
결론
도메인 이름과 호스팅 공급자를 선택한 후 세 번째로 중요한 결정은 무료 또는 유료 이메일 서비스를 사용할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무료 이메일은 개인이 주로 사용하는 반면, 더 큰 회사들은 유료 이메일을 사용합니다. 다만, 사업상의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료 및 유료 이메일 제공자 모두 몇 가지 특전과 단점이 있습니다. 무료 이메일 제공업체는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유료 이메일 제공업체는 몇 가지 특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결국, 그것은 모두 당신의 브랜드 이름에 관한 것입니다. 좋은 인상을 주고 프로로 평가받고 싶다면 유료 이메일이 당연한 선택입니다.
이제 무료 및 유료 이메일 호스팅 서비스에 대해 모두 알게 되셨으니, 무엇을 하시겠습니까?이메일 호스팅 공급자에게 정확히 필요한 사항과 기대 사항은?이 질문들에 답하면 당신은 바라건대 정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