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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온라인 광고 캠페인 가이드: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 활용 방법

((!#) 2022. 3. 14.

온라인 광고 캠페인 가이드북: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 활용 방법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기업이 목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도구로 꼽힌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 광고 캠페인에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상당한 양의 사업을 놓치고 있는 것이다.

 

목차

     

     

    2022 온라인 광고 캠페인 가이드북: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 활용 방법,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면 리드를 견인하고 매출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기에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당신의 광고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몇 가지 유용한 전술들이 나열되어 있다.

    온라인 광고 캠페인에 Twitter 사용

    트위터에서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기 위해서, 당신은 웹사이트 카드와 트윗 중에서 어떤 대안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 만약 당신이 트윗을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이미지를 적용하고 140의 문자 제한을 사용하여 당신의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다. 웹 사이트 카드는 116자 제한, 웹 사이트 링크, 이미지 및 CTA 버튼을 제공한다. 트위터 광고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방법을 통해 비즈니스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된다.

    • 팔로워:당신은 당신의 사업의 트위터 계정을 홍보할 수 있고, 얻은 많은 팔로워를 기준으로 지불할 수 있다.
    • 앱 설치:이 방법은 앱 카드를 통해 트윗을 홍보하는 것을 포함한다. 클릭 단위로 결제하고 고객들에게 앱을 설치하도록 유도해야 한다.
    • 웹 사이트 클릭 수:당신은 웹사이트 카드를 사용하여 당신의 트위트를 홍보하여 고객들이 당신의 웹사이트 페이지를 방문하도록 설득할 수 있다. 광고 캠페인도 클릭당 요금을 부과한다.
    • 트윗 참여:이 전략에는 트윗을 홍보하고 고객이 대화에 참여하도록 장려하는 것이 포함된다. 이 캠페인을 실행하기 위해, 당신은 초기 약혼에 대한 요금을 받게 될 것이다.
    • 인식:이 방법은 많은 청중들에게 트윗에 다가갈 수 있게 해주며, 당신은 인상 횟수에 대해서만 지불하면 된다.

    트위터에서 광고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는 두 가지 다른 대안이 있다. 첫 번째 방법은 트위트를 자동으로 홍보하는 것이다. 다른 전략은 당신의 주요 목표를 고려하여 당신만의 캠페인을 설정하는 것을 포함한다.

    트위터 프로모션은 품질 필터를 통해 트윗을 확인한 후 첫 10개(매일) 트윗을 사용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계정에 새로운 팔로워를 얻는 데도 효과가 있다. 당신은 트위터 홍보를 위해 매달 99달러 정도를 지불해야 한다. 이 비용은 당신이 30,000명의 새로운 사용자로 당신의 범위를 증가시킴으로써 당신이 30명 정도의 새로운 팔로워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권장 사항: 2020년 온라인 광고 성공을 높이는 방법?

    온라인 광고 캠페인에 Facebook 사용

    페이스북 광고는 기업의 다양한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는데 사용된다. 그것들은 고객들 사이에서 접근성을 높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이용될 수 있다. 페이스북 광고는 또한 사용자 참여도를 높이고, 웹사이트 트래픽을 증가시키고, 리드를 생성하며, 앱 설치를 홍보하고, 고객들을 초대하여 채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것은 온라인 전환을 상당히 활성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가장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채널 중 하나이다. 다음은 Facebook에서 실행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광고 목록이다.

    • 사진광고=제목과 125자 설명 텍스트와 함께 이미지를 추가하면 게시물을 만들 수 있다. 대상 고객에게 제품 또는 서비스를 시연하는 간단한 방법이다.
    • 비디오 광고: 페이스북 비디오 광고는 짧고 선명한 모바일 비디오와 최대 4시간의 확장 비디오로 이용 가능하다. 그들은 TV 광고 캠페인과 함께 할 때 매우 효과적이다. 짧은 동영상은 전환율 면에서 영향력이 더 크지만 긴 동영상은 고객에게 설득력 있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도 편리하다.
    • 회전식 광고:하나의 광고에 링크와 함께 최대 10개의 비디오나 이미지를 추가할 수 있다. Carouzel Addes를 사용하면 특정 제품의 기능을 시연하거나 단일 광고 캠페인에 여러 서비스를 포함할 수 있다.
    • 스토리 광고:그것은 당신의 비즈니스 이벤트나 행사를 홍보하는 이상적인 방법이다. 이 특별한 광고 형식에서는 15초 동안 비디오가, 6초 동안 영상이 표시된다. 그것은 다른 광고 방법과 비교했을 때 가장 저렴한 형태의 페이스북 광고 중 하나이다.
    • Facebook 다크 게시물:이것들은 당신의 전통적인 유기농 게시물로 간주되지 않는 미발표 페이지들이다. 페이스북 다크 포스트는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남성 컨텐츠로부터 방해하거나 방해하지 않고 당신의 고객들에게 홍보할 수 있게 해준다. 한정된 예산으로 전략적 콘텐츠를 특징짓는 고도로 정교한 광고로 광고를 낼 수 있게 해준다.
    • 슬라이드쇼 광고:정적 이미지에서 영상을 제작하는 페이스북 광고 중 가장 창의적인 형태다. 비디오 광고를 내보내지 않고 상상력을 완전히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싶다면 슬라이드쇼 광고를 선택하라.
    • 수집 광고:이것들은 여행이나 소매업에 종사하는 회사들에게 이상적이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페이스북 피드에 직접 표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메신저 광고:이것들은 당신의 메신저 앱에 가장 전통적인 형태의 광고들이다. 이것들은 당신의 고객이나 비활동적인 고객들과 접촉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 인스턴트 체험 광고:이것들은 주로 양식을 이용하여 고객들로부터 정보를 수집하는 데 사용된다. 당신은 광고에서 CTA로 30자 텍스트를 따라 120초 분량의 비디오를 추가하거나 20개의 영상을 시퀀싱할 수 있다.
    • 리드 제너레이션 광고: 이 광고는 특정 형태를 사용하는 스마트폰에서만 실행할 수 있다. 이들은 뉴스레터 가입, 견적서 제출, 무료 재판 요청 등에 매우 적합하다.

    온라인 광고 캠페인에 인스타그램 사용

    인스타그램은 젠지와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 중 하나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피하고 있다면, 당신은 분명히 많은 것을 놓치고 있는 것이다. 다음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광고 형식 목록이다. 2022 온라인 광고 캠페인 가이드북: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 활용 방법.

    • 이미지 피드 광고:인스타그램에서 접할 수 있는 가장 흔한 광고 형식 중 하나이다. 사용자가 계정 피드를 스크롤할 때 표시되는 이미지들이다. 이 이미지들의 가장 좋은 점은 광고처럼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 사진 & 비디오 피드 광고:그것은 당신의 전통적인 인스타그램 포스트와 매우 유사하게 보일 것이지만 후원 태그와 함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표시될 것이다.
    • 비디오 스토리 광고:스토리를 만들어 사업을 홍보할 수 있는 창의적인 형태의 인스타그램 광고다. 트래픽, 앱 설치, 리드 생성, 전환, 리치 등을 활성화하는 효과가 높다.
    • 캔버스 스토리 광고:360도 VR 체험을 개발할 수 있는 가장 혁신적인 형태의 광고들이다. 이 광고는 당신의 요구에 따라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오직 스마트폰 기기만을 지원한다.
    • 회전식 공급 광고:단조로운 한 장의 사진 대신 일련의 관련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도 인스타그램 광고의 또 다른 흥미로운 형태다. 이런 종류의 광고는 여행사, 음식 사업, 가구 제조사, 자동차 딜러들에게 매우 적합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기타 소셜 미디어 광고 비용

    사람들은 놀라움과 즐거움을 얻기 위해 인스타그램에 온다. 따라서, 인스타그램에서 실행하는 모든 광고 캠페인이 사용자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휴먼화되도록 하십시오. 광고 목표를 적절하게 분석하고 상황별 관점에서 광고를 관련성 있게 만드십시오. 좀 더 창의적으로 해시태그를 계속 사용해봐.해시태그가 긴 게시물은 다른 게시물에 비해 반응이 좋다. 최적의 시간 동안 광고를 실행하려면 인스타그램의 광고 스케줄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콘테스트를 운영하는 것은 고객들에게 당신의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다른 소셜 미디어 채널의 광고는 경매 형식으로 판매된다. 매일 특정 목표 결과를 입찰하거나 특정 예산을 책정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캠페인 목표에 따라 지불해야 하며 지불해야 할 정해진 예산이 없다. 보통, 당신은 CPC, 변환당 비용, 영상 보기당 CPM, 비용 등의 형태로 지불해야 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광고를 실행하기 위해 지불해야 하는 금액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다른 요인들이 있다. 이러한 요인에는 주로 다음이 포함된다.

    • 대상 국가 또는 지역.
    • 캠페인 목표.
    • 선택한 소셜 채널 내에 광고 배치
    • 광고 퀄리티.
    • 당신의 목표 대상 청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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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광고 캠페인의 성공 평가

     

    2022 온라인 광고 캠페인 가이드북: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 활용 방법, 소셜 채널에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는 동안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또는 다른 채널이 될 수 있으며,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 여부를 수시로 추적할 필요가 있다. 이를 통해 기존 전략을 수정하고 상황의 필요성을 고려한 새로운 기법을 도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각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분석 도구를 동기화하여 어떤 미디어가 더 잘 작동하는지 식별할 수 있다. 지속적으로 결과를 측정하고 그에 대해 합리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더 바텀 라인

    대부분의 유명한 소셜 미디어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은 다양한 종류의 광고 옵션을 제공하지만 그렇다고 모든 전략을 선택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비즈니스 홍보를 위한 소셜 네트워크를 선택할 때는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채널을 선택해야 한다. 젊은 층을 공략한다면 인스타그램이 다른 플랫폼에 비해 더 큰 효과를 낼 수 있다. 그러므로, 광고 캠페인을 실행할 특정 소셜 미디어 채널을 선택하기 전에 반드시 사전 분석과 철저한 조사를 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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