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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랜서로 살아남기 위한 나만의 브랜드 구축 5가지 꿀팁

((!#) 2022. 3. 16.

프리랜서로 살아남기 위한 나만의 브랜드 구축 5가지 꿀팁

어떤 종류의 응답도 받지 못하는 구직 신청의 실망스러운 양은 아마도 모든 신규 프리랜서들이 직면해야 하는 첫 번째, 가장 위협적인 도전일 것입니다. 비록 이 문제가 문자 그대로 영토와 함께 발생하지만, 약간 낙담하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것입니다. 특히 경력 초창기에. 디지털 혁명이 진행되면서 전통적 직업에서 원격 프리랜싱 직업으로 전환한 사람들이 크게 늘었습니다.

 

목차

     

    세 명 중 한 명의 미국인이 야외에서 일할 수 있도록 기꺼이 직업을 바꾸면서, 온라인 프리랜싱 시장은 매우 경쟁적이 되었습니다. 가장 간단하지만 가장 실용적인 조언은 단지 계속 노력하는 것이다 – 가장 숙련되고 결단력 있는 노동자들만이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 때가 되면 상황이 나아질 거야!하지만, 저희는 장기적으로 당신의 고용 기회를 증가시킬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조언으로 당신을 조금 더 돕고 싶습니다.

    1. 사람이 되어라, 사람이 되어라, 달라지다

    지원서를 작성하면 적어도 다른 50명 중 한 명의 후보일 뿐, 때로는 그 이상일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의 질문은 단순히 "당신은 누구인가?"가 아니다 – 이 시나리오에서, 당신의 잠재적인 고용주는 아마도 "당신은 무엇인가?"라는 약간 다른 질문을 자신에게 하고 있을 것입니다.

     
     

    비록 이것이 미친 것처럼 보일지라도, 그것은 냉정한 진실입니다. 인터넷에 접속해 있는 동안, 당신은 사진에서 이름만 날릴 뿐입니다. 아마 익명일 거야당신의 고용주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의 결심을 보여주는 것처럼 당신의 눈을 쳐다볼 수 없다; 그들은 당신이 이 일에 적합한 사람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확신시키려고 노력하는 동안 당신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다; 그들은 그렇게 많은 자신감을 발산하는 당신의 몸짓 언어에 유혹될 수 없습니다. 너의 카리스마는 아무 가치도 없습니다. 알아서 해.

    차이를 만들려면 프로필이나 포트폴리오 안에서 보여주고 있는 것에 집중해야 합니다. "너 뭐야"가 "너 누구야"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첫 번째는 자신의 프로필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멋진 사진(나중에 더 많이)잘 짜여진 포트폴리오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라.그것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형식으로 당신의 작품의 멋진 샘플을 많이 보여 줄 것입니다. 프로젝트에 필요한 컨텍스트를 제공하기 위해 과거의 경험을 명확하게 보여주는 좋은 이력서를 쓰세요.

    항상 개인 터치를 추가하려면 빠른 "About me" 섹션(일반적으로 사진 바로 아래)을 추가하십시오. 또한, 여러분이 누구인지,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간단한 개요를 추가하라.

    짧은 온라인 프리젠테이션 레터를 추가하여 마무리 작업을 추가하면, 당신은 갑자기 그들이 고용하고 싶어할지도 모르는 생산적인 원격 근무자로 다시 태어나게 됩니다. 자신에 대한 빠르고 재치 있는 묘사가 마지막 손길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흥미롭고 독특한 사람, 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사람, 그들이 기억할 수 있는 사람으로 보이게 할 것입니다.

    권장 사항:2019년 최고의 프리랜서 원격 근무 시장 개요

    2. 자신만의 이미지를 브랜드로 재구축

    당신의 프로필에 멋진 사진을 보여주는 것은 프리랜서의 핵심입니다. 잠재 고용주가 가장 먼저 보게 될 것은 너의 사진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 첫인상이 중요하다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다면, 음, 그게 사실이야. 사실 그것들은 많이 중요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사진을 찾을 때까지 당신의 모든 가장 좋은 사진을 확인하세요.항상 자연스럽게 웃고, 멋있는 표정을 짓고, 진심으로 행복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이는 사진을 사용하라.그늘도 없고, 웃는 얼굴도 없고, 모자도 없습니다. 모든 분들은 자신감과 결단력을 발산하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아무도 자신을 멍청하고 나르시시시즘적인 포즈로 포토샵한 거만한 자만심에 찬 프레데더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사진을 고르는 것은 당신의 이미지를 전체적으로 재구축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다; 자신을 브랜드로 생각하기 시작하라.만약 당신이 프리랜서라면, 당신은 평범한 직원이 아닙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팔아야 하는 당신 자신의 브랜드입니다. 당신 자신의 인격이 당신이 팔려는 제품이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미래의 고용주들은 당신이 참여해야 할 잠재력과 선도자 입니다.

     

    프리랜서로 살아남기 위한 나만의 브랜드 구축 5가지 꿀팁, 당신의 사진은 자신을 홍보하는 살아있는 광고입니다. 당신의 외모가 인상을 남기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여러분이 의학 작가, 스타일리스트, 그래픽 디자이너, 사진작가, 컴퓨터 프로그래머든, 분들은 여러분을 명성 있고, 신뢰할 수 있고, 권위 있는 사람으로 인식해야 합니다. 당신은 이 역할을 너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야 합니다.

    연예인들은 종종 팬들의 인식에 영향을 주기 위해 자신이 입고 있는 옷과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을 바꿈으로써 그들의 이미지를 재구성합니다. 스타일리쉬하거나, 힙스터시하거나, 트렌디하거나, 괴짜거나, 아니면 무엇이든 간에, 자신만의 브랜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일단 자신의 스타일이 어떤 것이 될 것인지를 정의하고 나면, 자신의 독특함을 강조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외모는 당신의 표식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경쟁하고 있는 다른 프리랜서들의 군중으로부터 돋보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3. 최신 통신 기술에 대해 모두 알고 있음

    오늘날에도 많은 구식 고용주들은 여전히 원격근무에 대해 의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많은 이유로 종종 프리랜서를 고용하는 것을 피한다 – 의사소통의 부실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효과적인 의사소통을 하는 것이 종종 가장 큰 도전입니다. 프리랜서들은 세계 각지에서 오거나, 다른 시간대에 살거나, 다른 언어를 쓰거나, 다른 문화적 습관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의사소통이 잘 안되면 심각한 금전적 손실, 시간 낭비, 그리고 해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고용주에게 가장 효과적인 최신 인스턴트 메시징 도구, 화면 기록 소프트웨어 및 통신 장치를 사용하여 이 문제를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음을 보여주십시오. 저렴한 웹캠과 예산 마이크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오디오가 거의 들리지 않는 저품질 영상통화는 잠재 직원에게 자신을 알리는 최선의 방법은 아닙니다.

    좋은 품질의 장비를 얻기 위해 50달러를 더 쓰는 것은 언제나 가치가 있습니다. 심지어 한 개의 추가 긱도 당신이 지불한 가격(보통 10배 이상)의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고품질의 장치와 전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은 프리랜서 생활에 대한 여러분의 헌신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며, 여러분의 경쟁자들보다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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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응용 프로그램 실행-닌자: 반응에 대해 빠르고, 직접적이고, 외과적이어야 함

    사실, 당신이 50-100의 지원서를 읽어야 할 때, 당신의 관심 범위는 확실히 두서너 개를 보고 나면 줄어들 것입니다. 대다수의 인사들은 그들이 확인할 첫 번째 소수의 이력서와 설명에 더 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신청서를 제출할 때 번개처럼 빨리 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해!

    프리랜서로 살아남기 위한 나만의 브랜드 구축 5가지 꿀팁, 항상 채용 공고에 응답한 상위 10명 중 한 명이 되도록 노력하십시오. 이는 특히 온라인 프리랜싱 플랫폼에서 빠른 일자리를 찾고 있는 경우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얼마나 훌륭하고, 얼마나 특별하며, 얼마나 유능한지에 대한 긴 시를 쓰는 것 또한 꽤 무의미합니다. 짧게 말해라: 기껏해야 한 세 문장이면 자신을 보여주고 흥미로운 대화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전부일 것입니다. 당면한 문제, 그리고 왜 당신이 이 특정 직업의 완벽한 후보인지에 대해서만 말하는데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요점을 정확히 파악하여 고용주의 주의를 집중시키십시오. 결국, 고용주들은 언제든지 당신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당신의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고객의 프로필과 과거 이력 보기

    지원서는 당신이 말하는 개인에게도 맞춰져야 합니다. 천천히 고객의 프로필을 살펴보십시오. 그들이 이미 과거에 프리랜서를 두어 명 고용했을 가능성이 있으며, 그들은 당신에게 정보의 금광을 대표할 수도 있습니다.

    원격 작업 전문가의 프로필을 간단히 살펴보면서 귀하와 공통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쩌면 그게 바로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또한, 가능하다면, 그들이 이런 종류의 일자리에 얼마를 지불받았는지 알아보고 그에 따라 당신의 제안을 맞추도록 하라.

    개인 고용주가 아닌 대기업에 채용되기를 바라는 신청서를 보낸다면 돈이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비용에 상관없이 프리랜서 고용 시장에서 찾을 수 있는 가장 우수하고 숙련된 전문가를 찾을 것입니다. 이 경우에 정말 중요한 것은 그들에게 훌륭한 이력서를 보여주고,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그들의 기대에 충분히 부합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반면 사업주가 소상공인이나 프리랜서를 찾는 캐주얼한 자영업 전문직 종사자라면 돈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백과사전 문화와 여러분의 지난 경험을 그들에게 보여줌으로써 그들에게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하라.본론으로 들어가, 그들에게 공정한 거래와 장기 계약 시 좋은 할인을 제공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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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론

    만약 당신이 정말로 원격 작업을 마스터하고 싶다면, 배울 것이 많습니다. 때가 되면 아무리 가혹한 시대라도 살아남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노련해질 것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노련해도 어떤 일은 결코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첫 번째 교훈은 항상 똑같습니다. 새로운 프리랜싱 일자리를 찾을 수 없을 때는 절대 포기하지 않습니다. 계속 노력하고, 낙담하지 말고, 매번 조금씩 접근법을 바꿔라.네가 꿈꾸던 그 보수가 좋은 직업을 얻는 것은 시간문제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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