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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표절 대처 방법 및 출처를 밝혀도 표절이 될 만한 8가지

((!#) 2022. 3. 16.

콘텐츠 표절 대처 방법 및 출처를 밝혀도 표절이 될 만한 8가지

 

학교생활이나 대학생활 중 과제를 하면서 '내용표절'이라는 용어를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표절은 일단 졸업하면 사라지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있는 분야와 상관없이 그것의 중요성을 잃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연구원이든 콘텐츠 마케터든, 표절은 여러분이 항상 멀리해야 하는 것입니다.

 

목차

     

    '콘텐츠 표절'의 큰 문제는?

    이미지 원본: https://mobile-cuisine.com/

    콘텐츠 표절 대처 방법 및 출처를 밝혀도 표절이 될 만한 8가지, 글쎄, 표절은 절도일 뿐이야.원본에 귀속되지 않고 다른 사람의 내용을 사용할 때, 그것이 표절입니다. 교수들이 당신이 표절 논문을 제출했다는 것을 알았을 때 어떻게 했는지 기억하십니까?그들은 당신의 논문에 불이익을 줄 것이다, 그렇지?표절된 내용을 웹사이트에 게시할 때 그 결과는 다소 비슷합니다.

     

    구글은 당신의 콘텐츠의 독창성을 결정하기 위해 특정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만약 그것이 당신의 콘텐츠에서 1%의 표절이라도 발견한다면, 구글은 당신의 콘텐츠에 불이익을 줍니다. 그것은 콘텐츠 마케터들에게 최후의 날과 같습니다.

    추천: 2019년에는 무시할 수 없는 마인드-블로 디지털 마케팅 통계.

    요즘 분들은 콘텐츠 표절에 대해 무엇을 알고 싶어할까요?

    우리 회사에서 일하는 작가들은 종종 내용 표절에 관해 여러 가지 질문을 합니다. 심지어 내 고객들도 그들의 웹사이트 콘텐츠가 구글에 의해 표절된 것이 아닌지 대개 혼란스럽고 걱정합니다. 그래서 저는 표절과 관련하여 가장 인기 있는 질문들을 몇 가지 적어 두었습니다. 당신은 이 시장에 새로 들어온 거니?그런 다음 질의와 답변을 검토하여 내용 표절에 관한 사실을 회피하십시오. 시작합시다.

    1. 말을 바꿔도 출처를 인용해야 하는가?

    우선, 표절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그것은 단지 다른 사람의 작품을 복사하고 당신의 문서에서 같은 것을 사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 원본을 언급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생각을 가로채고 있습니다. 따라서 단어를 어떻게 바꾸더라도 그 의미가 그대로 유지된다면 여전히 표절된 내용이 될 것입니다. 원래 생각은 바꿀 수 있지만 원래 생각은 바꿀 수 없겠지?따라서 문서의 단어를 변경하려는 경향이 있더라도 출처를 언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미지 원본: https://www.slideshare.net

    예:

    원본: 이 인용문은 유명한 역사학자 John Doe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거의 모든 미국인들은 전쟁이 곧 끝날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따옴표 사용:

    John Doe에 따르면, "대부분의 모든 미국인들은 전쟁이 곧 끝날 것이라고 가정했습니다.

    2. 저자의 이름이 없는 것을 복사하려면?

    당신은 아마도 온라인에서 작가 이름이 없는 많은 것들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읽을 수 있다, 내용처럼 그리고 그것을 복사하기를 원합니다. 여러분 중 몇몇은 심지어 출처를 언급하지 않고 전체를 베끼기도 할 것입니다. 이 경우에도, 당신 자신의 조건에 따라 그 내용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에 쓰여진 모든 것들은 구글의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됩니다. 따라서, 구글은 그 내용이 이미 다른 사람에 의해 쓰여졌고 당신은 이 작품의 원저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 것입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언급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내용의 저자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3. 자기표절은 물건이라도 되는가?

    자기 표절은 이미 자신의 작품에 사용한 문장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을 때 발생합니다. 'Microsoft Office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기사를 작성했으며 'Microsoft Office 365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기사를 작성했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두 주제에 필요한 단계는 다소 유사합니다. 같은 말이나 구절을 써서 자기표절의 함정에 빠져야 할지도 모릅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문장을 수정하여 내용을 원본으로 만드십시오.

     

    이미지 원본: https://misfortuneofknowing.wordpress.com/

    내 생각에 이것은 이중공시일 뿐 자기표절이 아닙니다. 결국 그 내용은 당신의 생각과 말, 그리고 당신의 의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째서 표절한 것일까?그러나 이중 홍보를 피하기 위해 필요한 단계를 실행하십시오. 이는 Google 순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중 홍보를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정기적으로 컨텐츠를 위한 새로운 주제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4. 패러프레이싱이 컨텐츠 표절의 일부로 간주되는가?

    패러프레이싱은 사실 표절의 일부가 아닙니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내용에서 '표절'을 피하는 방법입니다. 저자의 이름과 내용을 원래 출처에 대한 속성을 언급해야 합니다. 당신은 잘 연구하고, 여러 관점을 고려하고, 그것들을 대조하고, 비교하고, 평가함으로써 그들의 신뢰성을 평가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러한 아이디어의 출처를 인정하고 당신의 컨텐츠에 있는 각 기고자에게 정당한 공적을 제공해야 합니다. 내용을 표절하지 않고 이렇게 비유하는 것입니다. 출처를 인용하는 것을 잊어버리거나 그 부분을 슬며시 비유한다면 패러프레이싱은 '표절'로 간주될 것입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남의 말을 함부로 써서는 안 됩니다.

    여러분은 2019-2020년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소셜 미디어 모범 사례 20개를 좋아할 것입니다. 

    5. 온라인에서 콘텐츠 쓰기에 가장 좋은 표절 검사기는?

    표절의 내용을 확인하는 것은 그것을 출판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입니다. 문제는 세계에는 10억 개 이상의 웹사이트가 있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모든 온라인 콘텐츠를 감독하고 100% 오리지널인지 확인할 것인가?결국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표절된 내용을 출판하게 되면 어쩌지?나는 표절된 내용 때문에 웹사이트의 등급과 신뢰도가 떨어지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2019년 상위 10개 표절 검사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콘텐츠 표절 대처 방법 및 출처를 밝혀도 표절이 될 만한 8가지, 모든 표절 도구는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몫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의 플랫폼이 학술 작가에게 가장 적합하다면, 다른 플랫폼은 콘텐츠 마케터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됩니다. 저는 당신이 당신의 내용에 대한 도구를 선택하기 전에 적절한 연구를 수행하기를 제안합니다.

    6. 문법 표절 검사기가 정말 효과가 있을까요?

    나는 Grammely를 두어 번 사용해 보았는데, 그 결과에 만족합니다. 이 도구는 콘텐츠에 대해 수십억 개의 웹 페이지를 검색하고 거의 정확한 결과를 즉시 반환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표절했을 것으로 추정되는 선을 변경하고 문서를 다시 검사할 수 있게 해줍니다. Grammely의 유일한 단점은 표절 검사 기능이 무료 버전에서는 제공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 기능을 즐기려면 유료 버전을 구입해야 합니다.

    대신 수많은 대체 표절 검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Grammely 외에도 다른 표절 검사자들 또한 정말 잘 작동하지만, 그들 모두는 다른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모든 표절 검사자들은 구글 검색 알고리즘에 기반을 둔 엄격한 알고리즘을 따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소프트웨어가 더 많이 업데이트될수록, 더 좋고 더 정확한 결과가 돌아올 수 있습니다.

    7. 표절은 비윤리적인가?

    강도질을 윤리적인 직업이라고 할 수 있겠니?아마도, 아니겠지.따라서 표절 역시 비윤리적이라고 여겨집니다. 구글은 오리지널 콘텐트를 좋아하고 그것이 구글이 웹 페이지를 색인화하면서 중요하게 여기는 것입니다. 당신이 내용을 표절하면 구글은 그 내용을 자신에 대한 오해로 간주합니다. 구글 알고리즘은 당신이 거짓말을 하고 있고 당신의 콘텐츠는 검색 엔진 결과의 첫 번째 위치의 가치가 없다고 가정합니다.

    사실은 검색 엔진들이 매일 웹을 샅샅이 뒤진다는 것입니다. 만약 구글이 두 개의 웹사이트가 같은 자료를 출판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낸다면, 그것은 당신의 검색 엔진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입니다. 때때로 본의 아니게 중복된 텍스트를 출판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법적인 결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표절 검사 도구로 내용을 검증한 후 인터넷에 올리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8. 표절의 다른 종류는 무엇인가?

    콘텐츠 표절 대처 방법 및 출처를 밝혀도 표절이 될 만한 8가지, 여기 여러분의 웹사이트의 SEO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른 종류의 표절이 있습니다. 표절의 가장 일반적인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직접 표절

    따옴표와 귀속자를 사용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저작물을 낱말 그대로 베껴 쓸 때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구글은 이것을 고의적인 형태의 '표절'로 간주하고 있으며 당신의 웹사이트를 영원히 블랙리스트에 올릴 수도 있습니다.

    모자이크 표절

    모자이크 표절은 당신이 인용 부호를 사용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작품에서 나온 구절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을 때 발생합니다. 원저자의 언어에 동의어를 사용하고 내용의 전반적인 구조를 그대로 유지할 때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발적 표절

    두 가지 상황이 모두 우발적인 '표절'로 이어지기 때문에 절대로 출처를 인용하거나 잘못 인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우발적 표절은 구글에 의한 다른 형태의 표절만큼이나 심각하게 받아들여집니다.

    모든 형태의 표절은 주요 검색 엔진에 의해 심각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100%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드는 데 있어서는 지름길이 없습니다. 잘 조사하고, 여러분 자신의 주장을 형성하고, 출판하기 전에 온라인 표절 검사자들의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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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텐츠 표절 대처 방법 및 출처를 밝혀도 표절이 될 만한 8가지, 표절에 대한 당신의 질문이 지금쯤 명확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댓글창에 있는 너의 질문에 대해 알려주세요.원본 내용이 스크레이퍼에 의해 표절되는 것도 막아야 합니다. 모든 기사에 대해 내부 연결을 수행하고 링크에서 생성된 트래픽을 모니터링하십시오. 카피캣은 보통 하이퍼링크를 제거하는 노력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누군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콘텐츠를 훔치려 해도,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내부 링크를 통해 충분한 트래픽을 수신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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