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사이트 기반 Q&A 및 고객 지원을 위한 3가지 팁

((!#) 2022. 3. 19.

웹 사이트 기반 Q&A 및 고객 지원을 위한 3가지 팁

단순히 웹사이트를 갖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오늘날의 시장에서는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하는 사이트가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는, 이것은 그들의 특정한 요구와 고통에 대해 예외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

 

목차

     

    고객 지원 문제: 즉각적인 적용을 위한 3가지 팁

    "몇 가지 물건을 빨리 가지러 가게로 달려들어 곧바로 밝은 색의 조끼를 찾아내어 영업 보조원이나 고객 서비스 담당자를 찾아 도움을 준 적이 몇 번이나 있으십니까?그리고 당신이 사러 온 물건을 찾으러 왔다가 영업 사원이 보이지 않는 것을 몇 번이나 찾아 헤매고 다녔는가?"라고 전환 최적화자인 마리 딘이 묻는다."정말 답답해, 정말 빨리!온라인 고객 서비스를 제대로 받지 못할 경우 온라인 쇼핑객의 심정은 이렇다. 그들은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그것을 찾을 수 없다면 – 맞춰봐, 그들은 아마 영원히 사라졌을 거야."

    고객 지원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이것은 고립된 요구를 해결하는 것만이 아니라, 여러분의 브랜드를 만들고 고객을 돌보기 위해 기꺼이 추가적인 조치를 취하는 회사로서의 명성을 확립하는 것과도 관련이 있다.

    이컨설턴시(Econsultancy)가 지적하듯이, 전체 소비자의 83%가 온라인 쇼핑을 하면서 어느 정도 고객 지원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가장 가까운 경쟁자가 그것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고객에게 더 나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팁이 여기에 있다.

     

    1) 헬프 데스크 솔루션 사용

    웹 사이트 기반 Q&A 및 고객 지원을 위한 3가지 팁, 기업이 고객 지원이 전부 또는 전무하다고 가정하여 저지르는 가장 중대한 실수.즉, 고객 지원 문제 전체를 수작업으로 처리하거나 아예 무시해야 한다는 입장이다. 고객 지원 전략은 일종의 헬프 데스크 솔루션을 통해 간소화할 때 훨씬 더 효율적이라는 것이 현실이다. 완전히 손을 대거나 완전히 자동화하는 것보다 '둘 다 조금씩' 전략을 세우는 것이 훨씬 낫다.

    헬프 데스크 솔루션(예: 웹 헬프 데스크 등)은 고객이 필요에 따라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단순화하여 향후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한다. 고객이 받는 지원의 질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비즈니스 측면의 시간 약속을 줄여주는 이 두 가지 솔루션 중 최고의 솔루션이다.

    2) 교육자료 제공

    고객이 질문을 하고 지원을 요청하는 이유답이 필요한 질문이나 이슈가 있기 때문이다. 셀프 서비스가 항상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웹 사이트 콘텐츠를 통해 방문자를 교육하는 시간을 가지면 지원 티켓과 요청의 양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 FAQ 리소스:모든 사이트에는 긴급한 문제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는 강력한 FAQ 섹션이 있어야 한다. 여러분은 공통적인 고통 사항을 명확하고 간결하게 해결함으로써 얼마나 많은 문제들을 제거할 수 있는지 알면 놀랄 것이다.
    • 블로그 콘텐츠: 많은 브랜드들이 이기적인 이유만으로 블로그를 이용하고, 결국 다시 블로그를 물게 된다. 블로그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싶다면, 독자들에게 교육하고 알리기 위해 그 공간을 활용해야 한다.
    • 웹 사이트 포럼:고도의 기술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기업에게는 웹사이트 포럼이 도움이 된다. 그들은 고객들이 동료로서 함께 모일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고 공통적인 문제를 해결한다.

    고객이 교육을 받으면 사소한 질문과 우려로 여러분을 꼼짝 못하게 할 가능성이 훨씬 적다. 이것은 당신이 정말로 중요한 문제들을 감시할 수 있게 해준다.

    3) 효율적인 사이트 운영 보장

    마지막으로, 당신이 잘 기능하고 버그가 없는 효율적인 웹사이트를 갖는 것이 필수적이다. 느린 로딩 페이지는 불만족스럽기로 악명이 높기 때문에 속도 또한 문제다.

    웹 사이트 환경이 원활할수록 고객에게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낮아진다. 그 후, 고객 지원 요청의 양을 줄이고 실제 니즈를 해결할 기회를 제공한다.

    웹 사이트 기반 고객 지원 우선 순위 지정

    당신의 웹사이트는 당신의 브랜드가 온라인에 존재하는 핵심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을 열광시키고 싶은 장소가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사이트에 있다. 이제 웹 사이트 기반 고객 지원을 우선 순위를 정하고 고객 기반이 필요로 하고 자격이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