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비나(Webinar) 사이트 만들기, 사용법, 호스팅 운영

((!#) 2022. 3. 17.

웨비나(Webinar) 사이트 만들기, 사용법, 호스팅 운영

근래에 기술의 발달로 세미나가 웨비나로 대체되고 있거나 지금은 '온라인 세미나'에 더 가깝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응! 날이 갈수록 웨비나들은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목차

     

     

    웨비나(Webinar) 사이트 만들기, 사용법, 호스팅 운영, 그들이 교육자든, 후원자든, 참석자든, 모든 웨비나를 위한 훌륭한 일이고 도움이 되는 일 같습니다. 사람들의 이전 섹션은 웨비나를 통해 그들의 메시지를 전파하는데, 다음 타입의 개인들은 웨비나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매력적인 긴 선반 수명을 좋아할 뿐이고, 마지막은 아니지만 최소한은 아니지만, 그것은 특정한 주제에 대해 스스로를 깨우칠 수 있는 편리하고 비용 효율적인 선택입니다.

    게다가, 만약 제가 고객 서비스를 위한 웨비나의 이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한다면, 저는 당신이 사업을 주도하고 있다고 가정할 때, 저는 이용 가능한 엄청난 특권층이 있다고 말해야 합니다. 웨비나로 가는 동안 당신의 고객들로 하여금 당신의 사업에 빠져들게 할 수 있습니다!!

    아직 웨비나를 고객 서비스에 포함시키지 않으셨나요?그렇다면, 당신은 분명히 브랜드를 인식할 수 있는 몇몇 중요한 기회를 놓치고 있는 것입니다.

     
    목차.  보여 주다 

    웨비나로 고객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냥 한번 봐!

    1. 유연한 옵션

    웨비나를 위한 어렵고 빠른 규칙은 없습니다. 당신은 마케팅 전문가로서 당신의 고객들이 원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하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Q&A, 패널, 인터뷰 등 다양한 형식의 프레젠테이션, 워크샵 등 다양한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웨비나로, 당신은 당신의 메시지를 효과적인 방법으로 당신의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강력한 고객 기반에 적합

    사업가로써, 당신의 주된 목표는 당신의 고객들을 행복하게 하는 것입니다!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서비스의 부속물로 웨비나를 포함시킨다면, 이 목표는 확실히 달성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놀라운 정보와 함께 당신의 고객에게 무료 웨비나를 제공하고 그것들을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호스팅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분들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극단적인 수준까지 당신의 사업에 매료될 것입니다!그런 다음 무료 웨비나를 개최하는 가운데, 프리미엄 콘텐츠로 구성된 유료 콘텐츠를 몇 개만 내놓는다면 고객들도 결제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최선을 다하는 신뢰요소가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추천: 웹 세미나 참석자를 위한 5가지 효과적인 전략

    3. 어디서든 고객에게 연락

    만약 당신이 당신의 환상적인 서비스나 제품에 대해 말할 수 있는 웨비나를 선택한다면 당신은 세계의 어느 구석에도 있는 당신의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고 심지어 그것들도 당신에게 24시간 내내 접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웨비나를 이용하면 여행비, 교통비, 식사비, 오락비 등을 부담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적인 세미나를 좋아하지만 여전히 당신의 메시지를 당신의 고객에게 완벽히 전달할 수 있습니다!

    4. 확장성이 뛰어난 제품

    고객 서비스에 관한 한, 당신은 상황과 당신의 선택에 따라 적은 혹은 많은 청중에게 손을 내밀어야 할지도 모릅니다. 이제, 그런 시나리오에서는 웨비나가 당신에게 가장 좋습니다. 일부 개인 정보 설정을 변경하기만 하면 각 세션에 대해 원하는 사용자 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데이터의 수명

    당신은 웨비나를 녹음할 수 있고 당신의 고객들을 위해 그것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그들이 하나를 놓친다면 그들은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단, 가구를 갖추고 전문적이며 효과적인 웨비나를 호스팅할 수 있을 때만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면서 이러한 모든 이점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 어떻게 그렇게 환상적인 웨비나를 출시할 수 있을까요?

    웨비나(Webinar) 사이트 만들기, 사용법, 호스팅 운영, 여러분에게 유익하고 전문가다운 조언이 몇 가지 소개합니다.

    1. 청중들을 잘 이해하라

    웨비나를 계획하기 전에, "누가 나의 목표물인가?"라고 스스로에게 물어보는 것을 잊지 마라.그들이 잠재 고객인가, 기존 고객인가, 아니면 둘 다인가?이 질문에 대한 답을 찾는 것은 매우 필수적인 것 같기 때문이야!이제, 여러분이 이것을 알게 된 후에, 여러분이 웹 세미나에서 무엇을 다루어야 하는지를 계획하면서 여러분의 미래의 청중들의 관점과 관심을 기억하십시오.

    2. 스피커에 적합한 헤드라이너 선택

    웨비나를 진행하는 동안, 당신은 주안점을 둘 화자가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내 말은 그는 유명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거야. 왜냐하면 "대인"이 사람들을 정말 유혹한다는 것을 기억하기 때문이야.당신의 메시지를 적절하게 전달할 수 있는 많은 웨비나 스타일들 중에서 가장 적합한 타입을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물론, 최대한 많은 청중을 끌어들이기 위해 가능한 한 당신의 연설자가 누구인지 보여주도록 하라.

    3. 참석자의 후속 조치 취하기

    웨비나를 다 쓴 후에는, 당신은 어떻게 느긋하게 느끼는 성향을 견뎌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지금이 당신의 청중이 당신의 메시지에 대해 열망할 때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고객의 이러한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녹화된 웹 세미나 및 기타 관련 자료의 링크를 청중에게 보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 만족을 높이는 동시에 고객 서비스를 크게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앞서 언급한 팁과는 별도로 올바른 마케팅 계획 수립, 매력적인 방법으로 웹 세미나 계획 수립, 매력적인 제목과 주제 선택 등 다른 단계를 밟아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