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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미팅 잘하는 법: 화상 회의에 사용되는 마케팅 기술

((!#) 2022. 3. 17.

온라인 미팅 잘하는 법: 화상 회의에 사용되는 마케팅 기술

회의를 열기 위해 회의실 테이블에 모여야 했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대신 저희는 원격 온라인 회의가 일상 업무 운영의 일부가 된 세계로 진화했습니다. 인터넷, 채팅 소프트웨어, 전화 회의 프로그램 덕분에 비즈니스 팀은 언제 어디서나 누구와도 회의를 열 수 있습니다.

 

목차

     

     

    컨퍼런스 콜을 설정하고 e-참석자와 프리젠테이션을 공유하는 방법을 알 수 있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참여하여 당면한 주제에 집중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성공적인 협업은 올바른 단계를 설정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온라인 미팅 잘하는 법: 화상 회의에 사용되는 마케팅 기술, 효과적인 온라인 미팅을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온라인 미팅에 적합한 도구 사용

     

    점점 증가하는 소프트웨어와 모바일 앱의 목록 덕분에; 온라인 미팅은 단순히 서로 타이핑하는 사람들의 기록 그 이상의 것으로 진화했습니다. 컨퍼런스 콜 소프트웨어와 온라인 미팅 앱을 사용하면 어디에 있든지 팀 구성원으로부터 공동작업, 연결 및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온라인 미팅 도구를 선택할 때, 여러분이 찾고자 하는 많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주요 기능:

    • 채팅 기능.
    • 파일 공유.
    • 화면 공유.
    • 오디오 및 비디오 기능.
    • 화이트보드.
    • 녹화(참석할 수 없는 사람에게 미팅이 제공될 경우).

    이러한 모든 특징과 기능을 제공하는 미팅 도구를 통해, 참석자들은 온라인 미팅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권장 사항:Webinar를 만들고 호스팅하기 위한 아이디어 – 고객 서비스를 위한 혜택.

    공간 준비

    온라인 미팅은 전통적인 미팅보다 덜 개인적인 것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능한 조용하고 사적인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는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회의 중에 처리해야 할 산만함이 많을수록 집중력이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집에서든 사무실에서든 회의에 참석하든, 소음이나 방해를 가장 적게 경험할 수 있는 조용한 장소를 찾아라.배경 노이즈 및 오디오 피드백을 최소화하려면 헤드폰을 사용하십시오.

    일정 작성(및 추적)

    온라인 회의를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의제를 갖는 것입니다. 의제가 마련되면 모든 참가자가 동일한 페이지에 있는지 확인하고 어떤 주제에 대해 토론할 것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의제를 작성할 때 다음 정보를 강조 표시하려는 경우:

     
    • (순서에 따라) 어떤 주제가 논의될 것인가.
    • 결정해야 할 어떤 결정도 주지시켜라.
    • 각 안건 주제에 대해 누가 토론을 주도할 것인지 파악합니다.
    • 회의가 끝날 때 질문할 시간을 따로 두어라.

    의제를 갖는 것은 온라인 회의를 훨씬 더 유익하게 만듭니다. 왜냐하면 참가자들이 토론에서 집중력을 잃거나 설 자리를 잃을 가능성이 적기 때문입니다. 참석자들은 언어적인 단서를 볼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의제는 모든 사람들이 집중하고 무엇이 논의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돕는입니다.

    가능하면 사전에 의제를 공유하여 참가자들이 주제를 연구하고, 공유하고 싶은 아이디어와 질문을 브레인스토밍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당신은 또한 회의에 참석한 사람들에게 의견을 요청하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미팅 페이싱

    온라인 미팅 잘하는 법: 화상 회의에 사용되는 마케팅 기술, 온라인 미팅은 직접 미팅보다 조금 느리게 진행되어야 합니다. 특히 다양한 위치에서 참가자가 참여하는 경우 이 방법이 중요합니다. 화상 회의 소프트웨어는 보통 2~3초 정도 지연이 되는데, 이는 참가자들이 정확한 시간에 무엇을 발표하는지 듣고 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지연을 설명하려면 질문을 하거나 주제를 마친 후 몇 초간 기다렸다가 응답하거나 계속 진행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미팅을 적절하게 진행함으로써, 당신은 참가자들이 서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사례에 덜 부딪힐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혼란과 시간 낭비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기억하라, 느리고 꾸준히 하면 효과적인 온라인 미팅이 된다는 것을!

    메모 작성

    우리 모두는 회의가 전형적으로 더 많은 회의로 이어진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온라인 미팅을 주최할 때 노트 필기를 위한 전담 직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나중에 공유하기 위해 미팅이 기록되더라도, 토론이 필요한 결정사항, 질문사항, 미래 주제 등을 적는 누군가가 참여하도록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회의록이 완성되면 참석자들에게 발송해 느슨한 부분을 정리하고 다음 회의 준비를 시작해야 합니다. 회의록을 사용하여 회의를 마무리하는 것은 모든 사람이 같은 입장에 서고 다음 온라인 회의가 그만큼 보람있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다음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소매업 부문에서의 SMS 마케팅에 대한 도(道)와 금지(don'ts of Do's and Don'ts in Retail Business 부문.

    결론

    전화 회의를 주최하는 것은 전화를 걸어 참석자들과 이야기하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대신, 당신은 당신이 주최하는 모든 온라인 미팅이 의미 있고 효과적이도록 하기 위해 이러한 황금빛 규칙을 따르기를 원할 것입니다.

    보너스: 당신이 좋아할 수 있는 도구

    Viewup은 다양한 모바일 기기, 데스크톱, 전화, 룸 시스템 전반에서 가상 회의, 채팅, 웨비나 등을 통해 원격 사용자가 효과적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첨단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및 오디오 회의 도구입니다.

    온라인 미팅 잘하는 법: 화상 회의에 사용되는 마케팅 기술, 

    그는 "미국의 회의실 예약 수 감소 덕분에 전 세계 어디에서든 사실상 미팅 콜을 진행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희는 최첨단 기술 도구와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여 당신이 우리의 회의실을 사용하는 동안 최고의 보안을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전용 컨퍼런스 번호, 컨퍼런스 코드 및 호스트 코드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를 이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Viewup의 Vishal Soni가 언급한 대로"라는 미팅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자신의 가상 공간에서 온라인 미팅을 수행함으로써 팀과 협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항상 신뢰할 수 있는 미팅 공간을 활용하십시오. 온라인 회의의 미래에 대해 알고 싶으십니까?그렇다면 지금 바로 Viewup을 다운로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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