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블로그 작성 방법 및 구성 요소(feat. 과학적 원리)
성공적인 블로그 작성 방법 및 구성 요소(feat. 과학적 원리)
블로그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 사이에 흔히 있는 오해는 블로그의 성공이 글의 질에 근거한다는 믿음입니다. 성공적인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서는 훌륭한 글쓰기가 필수적이지만, 그것은 퍼즐의 한 조각일 뿐입니다.
성공적인 블로그는 단어들을 종이에 붙이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입니다. 그것은 특정한 방법론을 필요로 하는 과학입니다. 아이디어화에서 출판까지, 성공적인 블로그는 성공을 보장하는 공통적인 특징을 공유합니다.
목차
블로그의 성공 여부 결정
성공적인 블로그 작성 방법 및 구성 요소(feat. 과학적 원리), 블로그의 전반적인 성공을 추적하려면 성과를 결정하기 위해 어떤 측정 가능한 결과를 추적해야 하는지 정의해야 합니다. 주요 성과 지표(KPI)는 블로그의 의도에 따라 크게 달라질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당신의 블로그를 사용하고 있다면, 판매는 분명히 가장 중요한 KPI가 될 것입니다. 틈새 관객의 목표도 다를 수 있습니다. 틈새 및 객관적 특정 목표를 제거할 때, 사용자, 고유 방문자, 바운스 속도 및 페이지의 평균 시간 등 모든 블로그에 KPI가 적용됩니다.
권장 사항: 블로그 트래픽 향상을 위한 5가지 팁 – 사람들이 블로그를 읽게 하는 방법?
사용자
사용자는 웹 사이트 또는 페이지에 있는 총 세션 수입니다. 이 세션은 방문자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만약 어떤 사람이 당신의 사이트/페이지를 방문하고 아침에 나갔다가 저녁에 돌아온다면, 그들은 2명의 사용자로 계산될 것입니다.
블로거로서 당신의 목표는 시간이 지날수록 이 숫자의 성장을 보는 것입니다.
유니크 방문자
고유 방문자는 사용자의 페이지 또는 사이트를 방문하는 총 개인 수입니다. 개별 IP 주소는 사이트/페이지에 몇 번을 반환하든 한 번의 방문으로만 계산됩니다.
전체적인 사용자와 마찬가지로,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독특한 방문객을 얻는 것이어야 합니다.
바운스 레이트
바운스 속도는 한 페이지만 보고 사용자의 페이지 또는 웹 사이트를 탐색하는 사용자의 백분율입니다.
블로그를 주로 하는 사이트의 경우, 이 숫자는 소매 사이트나 서비스 사이트보다 많을 것이지만, 당신은 이 수를 지속적으로 낮추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페이지의 평균 시간
여러분이 모을 수 있는 것처럼, 이것은 개인이 여러분의 페이지에서 보내는 시간의 양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당신의 콘텐츠가 소비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 숫자가 높은 것입니다.
성공을 위한 쓰기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가 성공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이 기사를 읽고 있는 것입니다. 위대한 콘텐츠는 읽지 않으면 가치가 없다는 것을 깨닫는입니다.
성공적인 블로그 작성 방법 및 구성 요소(feat. 과학적 원리), 다음은 다음 게시물을 크게 성공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개요입니다. 이 주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고 SEO 카피 쓰기의 모범 사례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블로그 주제 선택
개별 블로그의 주제가 성공을 결정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라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주제를 무작위로 선택하거나 선택해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이 "쓰기를 원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키워드 리서치는 모든 블로그에 대해 수행되어야 합니다. 키워드 리서치의 목표는 검색이 심하지만 지나치게 경쟁적이지는 않은 주제를 찾는 것입니다. SEM 러쉬는 진지한 블로거의 키워드 리서치를 위한 환상적인 유료 도구, 우버 제안은 캐주얼 블로거의 무료 키워드 툴입니다.
키워드 조사를 수행할 때는 쓰고 싶은 일반적인 주제부터 시작하여 해당 주제를 설명하는 키워드나 구문이 월간 검색을 가장 많이 받는 항목을 결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기서 특정 검색어에 대해 순위를 매길 수 있는지(구글 검색의 첫 페이지에 표시) 판단하십시오.
성공적인 블로그 작성
주제가 생겼으니 이제 글을 쓸 시간입니다. 아마 제가 너의 글씨를 비평하는 마지막 사람이겠지만, 네가 검색 엔진에 최적화하는 것을 도와줄 첫 번째 사람이 될 거야.
SEO 글쓰기는 문체라기보다는 과학에 가깝습니다.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면 검색 위치를 크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완벽한 키워드를 검색했으므로 이제 블로그에서 해당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목표는 당신의 키워드 문구를 당신의 게시물 전체에 걸쳐 3-6번 사용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팁: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키워드만 사용하십시오. 키워드를 너무 많이 입력하면 벌칙을 받게 됩니다.
표제목
H1, H2, H3 헤딩을 사용하십시오!이 표제들은 구글의 봇들이 당신의 기사에 관한 것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가능하면 H1 제목에 키워드를 포함시키고 비슷한 키워드를 몇 개의 H2에 포함시키십시오.
팁: 이 기사의 키워드는 "성공적인 블로그" 입니다.
길이
성공적인 블로그 작성 방법 및 구성 요소(feat. 과학적 원리), 오래된 질문에 대답하자면, 그렇다, 더 큰 것이 더 낫습니다. 블로그는 최소 600단어 이상이어야 하지만 1000단어 이상을 찍어야 합니다.
팁: 구글은 더 많은 콘텐츠가 더 많은 지식을 가진 것으로 봅니다. 당신의 키워드 경쟁사가 얼마나 많은 단어를 가지고 있는지 보고 그 단어보다 더 많이 쓰세요.
편집
작업에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오류는 사람들로 하여금 당신의 페이지를 나가게 할 것입니다. 비록 비현실적이긴 하지만, 분들은 그들이 방문하는 모든 웹페이지에 전문가 글쓰기를 기대합니다.
팁: 다른 사람에게 작업을 읽고 편집하도록 하십시오.
내부 링크
우리는 "bounces"가 나쁘다는 것을 압니다. 바운스를 방지하려면 강력한 CTA(Call to Action, CTA)가 포함된 내부 링크를 확보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사람들을 더 오래 유지하고 당신의 회복 속도를 감소시킬 것입니다.
팁: 더 많은 콘텐츠를 쓸 때 이전 콘텐츠를 다시 편집하여 더 새롭고 적용 가능한 콘텐츠로 연결하십시오.
메타 설명
메타 서술은 초보 블로거들이 간과하는 매우 중요한 검색 도구입니다. 메타 설명은 Google 검색에서 페이지 링크에 첨부된 페이지 설명입니다. 청중의 주의를 사로잡는 메타 설명을 추가하면 트래픽이 추가로 생성될 것이 확실합니다.
팁: 메타 설명이 블로그에 대한 내용을 반영하는지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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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누구나 성공적인 블로그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있지만, 모든 블로그에 입증된 프로세스와 전략을 사용하여 과학적인 방식으로 접근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블로그 활동을 시작하거나 계속하면서 블로그를 틈새에 맞게 조정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무슨 질문을 하는 거야?어떻게 물어보는 거야?그리고 그들이 소비하고자 하는 구체적인 콘텐츠는 무엇인가?만약 여러분이 이 질문들에 의미 있는 방법으로 대답할 수 있다면, 여러분의 블로그는 틀림없이 큰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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